♥주말 딸기 체험 다녀 왔어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비 @happy5007 인사드립니다. 꾸벅^^

너무나도 추웠던 한파가 지나가니

이번엔 미세먼지가 저희를 괴롭히네요 ㅠㅠ

모두 미세먼지 조심하시기 바래요.

오늘은 주말에 저희 아이들을 데리고 딸기 체험을 한 이야기를 써볼께요.

지지난 주에 중국출장의 피곤함이 풀리지 않아.

아이들과 놀아 주지 못했었어요.

그래서 이번주에는 아이들과 놀아 주려고..

이곳 저곳을 알아보다..

드라이브도 할겸 해서 남양주시에 있는 딸기체험 농장을 가보기로 했어요.

집에서 차를 몰고 약 50분 정도를 가니 딸기체험 농장에 도착을 했어요.

001.jpg

추차장에 이렇게 현수막을 해놓아서 찾기가 너무 너무 쉬웠어요.

이곳엔 딸기 체험 농장이 약 5개 이상 되는것 같았어요.

주차장에서 주인 아주머니에게 예약 인원과 예약자를 확인후

잠깐 대기 할수 있는 하우수로 이동을 했어요.

002.jpg

하우스에 들어가니 저희 가족말고 대기하시는 분들이 조금 있더라구요~

여기는 시간제라서 예약한 시간에 예약자 들이 다 모이면 한꺼번에 하우스 한 동에 들어가 체엄을 하는 시스템이에요.

가격은 성인은 1.2천원 아동동 1.0천원

체험료를 내면 인원수에 맞추어서 딸기를 담을수 있는 팩을 주어요~

003.jpg

004.jpg

005.jpg

006.jpg

대기 하는동안 사진도 찍고 놀이기구?도 타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었어요~

007.jpg

체험시간이 되자 체험을 할 딸기하우스로 이동하는 모습이에요~

016.jpg

이동중에 이렇게 닭도 볼수가 있었어요~

이 닭들은 신기하게 딸기도 먹더라구요 ㅎㅎ

008.jpg

체험 전 주인아주머니로 부터 간단한 주의사항을 듣고 체험을 시작합니다.

009.jpg

010.jpg

딸기가 참 잘읽었죠..? 더 큰딸기도 있었는데.. 먹느랴 사진찍으랴 애들보랴~~ 정신이 없어서

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요 ㅎㅎ

011.jpg

12.jpg

013.jpg

014.jpg

015.jpg

요기 딸기는 따서 그냥 먹으면 되는 유기농 딸기에요~

천적을 이용한 재배 방식이여서 농약을 절대로 쓰지 않는다고 해요~~

마트에서 딸기 한팩에 6000~8000원 정도 한다는걸 와이프에게 전해들은 저는

미친듯이 딸기를 먹었네요~

정말 배가 터질것 같았지만...

딸기가 너무 맛있어서..엄청 먹었어요~~

이쯤에서 딸기의 효능에 대해 잠깐 알아보면..

1.딸기는 멜라닌 색소가 피부에 침착하는 것을 막아주어

기미나 주끈깨가 생기는 것을 방지 하여 피부미용에 좋다고 합니다.

  1. 딸기에는 비타민이 많아 감기 예방과 피로회복에 좋다고 해요.

3.그리고 딸기는 잇몸에서 피가 나는 분들이 섭취하게 되면 튼튼한 잇몸을 가질수 있고

출혈을 줄이는데도 도움을 주어 잇몸질환에 좋다고 해요.

  1. 딸기는 안토시아닌 이라는 성분이 있어 암예방 뿐만 아니라 시력회복에도 탁월하며

  2. 섬유질이 많기 때문에 장운동을 촉진시켜 변비예방 및 치료에도 좋다고 해요.

  3. 그리고 풍부한 엽산을 가지고 있어 유아의 신경관 결함을 방지시켜주기 때문에

임산부에게도 좋다고 합니다.

요즘 아이들 겨울 방학때문에 모두 정신 없으시죠..?

주말마다 놀아죠야 하고 추억도 만들어 죠야하고..

미세먼지랑 넘 추운날 딸기체험 한번 하시는것은 어떨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짧은 시간이였지만 아이들과 함께할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017.jpg

저번주에 얼마나 추웠는지 북한강이 얼고 그위에 눈으로 코팅이 되어있네요 ㅎㅎ

그럼 즐거운 한주 활기차게 시작하세요~

#ourselves
셀프보팅 반대 운동이 절대 아니며
한번 시도해보자는 캠페인 입니다.

셀프보팅을 감시하고 막고
다운보팅 하겠다고 겁주기 보다는
셀프보팅을 하지 않으니 더 큰 수익이
나더라 라고 입증이 된다면
누가 셀프보팅을 할까요?

한번 시도 해 보실 뉴비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고래에서부터 움직임이 아니라
플랑크톤에서부터 멸치들이
우선 한번 함께 해보았으면 합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줄꺼에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안녕하세요.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저도 가고 시퍼여~~~~!
아흐 넘 넘 귀여워요~~~♥

감사해요~~ 춘천이랑 양평이 그리 멀지 않으니~~ 한번 가보시는것 추천 드립니다.^^

오 그러네요
감사합니다~^^

오 벌써 봄의 과일의대표격인 딸기가 저렇게 나오는 시기가 되어가는 군요 물론 하우스이긴해도 충분히 그리거 짧게나마 봄의 기운을 느낄수 있었네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