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만들어 주는 라뽂이] 초보도 가능해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비@happy5007 입니다.

오늘 오후에 미팅이 한개 취소되어 오후에 글을 하나 더 쓰게 되네요^^

스팀잇은 중독입니다. ㅎㅎ

이번에 이야기 하려고 하는 내용은

어제 제가 저희 아이들을 위해서 라뽂이를 해준 이야기에요~~

이야기라긴보다 요리초보 초보아빠를 위한

정말 쉬운 라뽂이 만들기에요~

어제 저희 와이프가 갑자기 몸살이 났는지

엄청 피곤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점심은 제가 책임지기로 했어요

냉장고를 열어보니 예전에 마트에서 사온

국물떡뽁이가 있더라구요

재료는 국물떡볶이+너구리+계란2개

여기에 오뎅,양파,양배추 등을 추가 하면 더 맛있어요~

001.jpg

냄비에 계란과 물을 넣고 계란을 삶아요

002.jpg

마트에서 산 국물 떡뽁이를 뜯으면 이렇게 떡, 소스, 야채후레이크가 나와요.

떡은 혹시 모르니 물에 몇번 헹구어 주시면 되세요.

004.jpg

웍에 물과 라면 그리고 야채후레이크를 넣고 삶아 주어요.

면보다 떡이 익는 시간이 오래 걸려서 면 먼저 읽혀 주었어요.

005.jpg

면이 어느정도 읽으면 떡과 고추장 소스를 넣고 서로 잘 섞이게 저어주면

라뽁이가 완성 되어요.

006.jpg

그럼 그릇에 완성된 라뽁이를 담고 처음에 삶아 놓은 계란을 이렇게 담으면

완성!!

정말 쉽죠..?

이 국물떡뽁이 소스가 맵지않아서 아이들이 좋아 하더라구요~

저처럼 요리에 약하시거나. 초보 아빠님들은 주말에 한번 도전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제 퇴근까지 1시간 남았는데 모두 즐거운 퇴근길 되기실 바래요^^

#ourselves
셀프보팅 반대 운동이 절대 아니며
한번 시도해보자는 캠페인 입니다.

셀프보팅을 감시하고 막고
다운보팅 하겠다고 겁주기 보다는
셀프보팅을 하지 않으니 더 큰 수익이
나더라 라고 입증이 된다면
누가 셀프보팅을 할까요?

한번 시도 해 보실 뉴비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고래에서부터 움직임이 아니라
플랑크톤에서부터 멸치들이
우선 한번 함께 해보았으면 합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줄꺼에요.

Sort:  

This post received a 3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happy5007!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happy5007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3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감사합니다^^

This post received a 3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happy5007!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happy5007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3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감사합니다

아빠가 해주는 라볶이라니, 아이들이 좋아할거에요. :) 저희 아빠도 가끔 제게 계란후라이를 해주시는데 라볶이라니.. 대단하세요 XD~

감사합니다. 정말 쉽더라구요~ 나중엔 조금더 건강한 음식에 도전해볼려구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해피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저도 오늘저녁거리로 사가야겠어요^-^
너무맛있어보이네여

네 오뎅이랑 양배추도 넣으시면 더 맛있어요^^

오뎅 추가구입하겠습니당ㅎㅎ

ㅎㅎ 넵^^

삶은달걀 가득! ㅎㅎ 넘 맛있어보여요-

달걀은 쌍란이였어요^^

별로 자상하지 못한 아빠는 반성 좀 하고 갑니다~ 저도 주말에 도전해볼랍니다 ^^;

ㅎㅎ 캡짱님은 저보다 훨씬 잘하실꺼에요. 즐거운 저녁 되세요.

과연 그럴까요? 으흐흐;;;

여기 또 아빠들의 공공의 적이 있으시군요.ㅋㅋㅋ
너무 자상하면 안되는데...ㅋ
우리 집사람이 이런 글 보면 절대 안됩니다.^^

저도 간만에 해본거에요.댓글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 되세요.

[Seven Day B&W Photo Challenge - Day 7] / [7일간의 흑백 사진 챌린지 첫번째 ] - @happy5007 님을 지목하였습니다 ^^

헙. 저에게 이런 영광을 주시다니 감사합니다.

Seven Day B&W Photo Challenge 양식은 제 블로그에서 복사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럼 화이팅! @.@

네~감사합니다^^

음, 맛있게 잘 만드셨군요.

네 국물까지 모두 다 먹었어요^^

요리하는 아빠 매력적이예요!!! 저희집 아빠는 늘 김에 싸준다는 ㅎㅎㅎ 김 요리를 즐겨해용ㅋ

저도 평소에는 김맘마 위주의 아빠에요 ㅎㅎ

오오 저거는 혼자 해먹어도 맛나 보입니다.... 집에 라면이 있음 한번 시도해 보고 프네요

추천드립니다~

짱짱맨이 들렸다 갑니다!
좋은글 잘 봤습니다. ^^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아자아자!

짱짱맨님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