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앞으로 추가될 하이브마인드와 커뮤니티 기능 이해하기 (Let's dig into Hivemind and Community)

in #kr6 years ago

오호~ 하이브마인드 완성되면~ steemsql 같은 DB는 공개를 해주려나요..?? ㅎㅎ
거기에는 일단 스팀블록체인 내용은 다 들어가 있을것 같은데 말이죠..?? ㅎ

Sort:  

아마 sql 돌릴수있는 수준까지는 공개는 안해줄겁니다. 대신 각자가 하이브마인드 설치하고 싱크 하면 완성된 DB를 가질수 있죠.. PostgreSQL로요 ㅎㅎ 이것도 괜찮은 장점같습니다.

참 근데 wallet 등의 정보는 관리하지않는다고하니 몇몇 기능을 위해서는 좀 부족할것같습니다.

아하... 음 그렇군요...
모닝님 번역본을 보니 사양도 아마존 프리티어로는 힘들겠던데요 ㅎㅎ 그래도 smt처럼 대역폭 확보를 위한 스팀보유는 없어도 될것같은 느낌이네요

지갑 정보는 또 부족이라... 거의 포스팅 보팅 이런쪽 내용이 다겠네요~ 한번 설치는 해봐야겠네요~

포스트그레면 쓰기도 편할테고요~~

맞습니다 ㅎㅎ 하드용랑만 넉넉하면 개발용으로라도 사용해볼만 할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