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글 보상 구조] 늘어나는 스팀 달러를 지금 내다 팔 것인가?

in #kr6 years ago

어제 제가 쓴 글의 답변을 주셨군요.
정확한 스달의 발행량 기준이 저는 시총으로 봤었는데. 수량이었나 보네요~ 그러면 꽤 여유가 있긴한데...
일단 스달채굴은 잘 유지해야겠네요 ㅎㄹ

Sort:  

넵- 어제 쓴 글에 답변을 달다가 좀 확장판으로 써봤습니다. ㅋ
스팀으로 바꾸실 거라면 비율로 판단하시는데, 언제 하셔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스달 상승 -> 스팀 상승 -> 스달 상승 -> 스팀 상승.. 이 번갈아 가면서 하게 되면 비율로 보는게 좋을 것 같거든요.

저도 왠지 스달은 모으고 싶어서요~ ㅎㅎ 근데 이번에 모인 스달은 APPICS에 모조리 들어갈 생각입니다.. ㅋ

넵- 한땀한땀 모은 스달로 APPICS 들어가시는 거.. 좋은 방법 같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