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역사상 최대 규모의 에어드랍 - HUNT Token Airdrop Plan for Steemians (SMT 프로젝트)

in #kr6 years ago

와우~~ 판을 크게 벌리셨군요~~
멋지십니다~ 레알~~

정말 정말 잘되기를 빌어봅니다..
그리고 작전도 아주아주 훌륭하신것 같고요... 아주아주.ㅎㅎㅎ

원래도 믿음직 했지만 더욱 믿음직 스럽네요.. 스팀헌트팀님..

오늘 앱스토어를 들어 가봤더니~ "BARK"도 소개되더라고요~~
하시는 프로젝트들이 잘 되시는것 같아서~ 좋네요~~

응원합니다!! 굳굳!!

에어드랍도 해주신다니.. 한다리 걸쳐서.. 임대 들어 가봐야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