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이 낮처럼 밝아요ㅎ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happysua입니다ㅎ
어젠 밤산책좀 즐기다가 왔는데요~
달이 엄청 밝은거예요 ㅋㅋ
나무사이에 있는것이 달이랍니다ㅎ
넘이뻐서 찍긴했는데 사진기술이 부족한건지
실제만큼은 안이뿌게 나왔네요^^
보름달이 비추는것이 가로등처럼 환하더라구요~
가끔 날 좋은때 밤마실좀 댕기야겠어요ㅋ
짧은글이지만 읽어주심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좋은날되시구요:)

Sort:  

커다란 보름달이 정말 밝네요.
갑자기 사진을 찍고 싶은 마음이 생길만 합니다. ㅎㅎ

ㅋㅋ보자마자 달려가서 찍었어요 ㅎㅎ
보름달보니 소원빌고 싶어져요^^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굿밤입니다ㅋㅋ

대낮같은데요? 달이 엄청 밝아보이긴 하네요 ㅎ

얼핏보면 가로등이라해도 믿을꺼같아요ㅎ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비가 온다고 합니다 우산챙기세요

비오는데 미세먼지라니 감기또걸리지
않게 주의해야겠습니다ㅎ
감사합니다~건강 유의하셔요^^

아~ 그저께가 보름이었군요! 나무 사이로 보이는 달이 너무 이쁩니닷!
정말 멋있는 사진이에요~~~

갑자기 넘 이뻐서 저도 모르게 가서 찍고 있었어요ㅋㅋ

ㅎㅎ 요즘은 해가 길어져서
7시가 되도 대낮이더라구요~^^
그런데 거기는 밤인데도 더 밝아 보입니다~?^^

넘밝아져서 밤이 없어지진않겠지요?ㅋㅋ
소원빌어보셔요ㅎㅎ전 잔뜩 빌고왔지요^^
다이뤄지기를요ㅋ

ㅎㅎㅎ정 말 다 이뤄지기를 바랍니다~^^

달이 정말 밝네요^^
정말 가로등 같아요~
에효.. 저는 밤에 산책해본지가 언제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