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호 4주년 추모! 잊지 않을께요!!

in #kr6 years ago

정말 안타까운 생명들이 이곳을 떠난지 4년되는 날입니다.

부디 좋은곳에서 쉬고 있기를 빕니다~

세월호 유가족여러분들에게

이런글이 도움이 되진 않겠지만

힘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빌어 봅니다.

언제나 영원이 기억할께요ㅠ​

영원히 행복히길~

세월호 4주년 ​추모합니다!!

Sort:  

시간이 정말 날아가는 화살보다 빠르네요.
지금 생각해도 당시의 무능함이 화가 나네요.

이날만 생각하면 화가나는거 같아요ㅜ

시간이 참 빠르네요 ㅠ 처음 그 사건이 나던날을 아직도 믿을 수 없습니다. 당연히 구할 수 있을꺼라고 생각 했는데 그렇게 무능력하게 끝나버릴지 몰랐네요 ㅠ 또 생각나네요...

정말 어이가 없이 끝나버린거 같아요~ 어이없는 다 구했단 문자들과 어이없는 실수들 ㅠ
이꽃다운 나이에 아까운 아이들을ㅠ 넘 속상한일이예요 ㅠ

대한민국 최악의 사고라고 생각합니다.. 조만간 시간나면 팽목항에나 한번 다녀와야겠습니다 한주를 시작하네요, 슬픈일은 기쁨일도 잊으시길 바랍니다 ㅠ 좋은일만 가득하세요

맞습니다~이런일은 첨부터 없었으면 좋았겠지만 앞으론 절대 안생기길 바래요 ㅠ
ayogom님도 좋은일 가득한 한주 되시길 바래요~

사고 당일 그시간 싱가폴 출장가는 비행기를 타기 직전이었습니다. 뉴스에 '전원 구조'라는 것만 보고 떠났는데..도착하고 다음날부터 뉴스가 심각하게 바뀌고 현지 사람들도 너네 괜찮냐고 수시로 물어보곤 했었지요..빨리 수습되길 멀리서 기도했었는데..너무 마음아픈 사고로 커지고 말았네요..아직도 그당시를 생각하면 먹먹합니다..제대로 꽃도 피우지 못하고 먼저 간 어린 친구들이 편히 쉬길 다시 한번 기도합니다.. R.I.P...

저도 전원구조란 문자가 다 왔다길래~ 안심하고 일하고 있었거든요ㅠ
정말 너무 아픈 사고인거 같아요~ 잊지말아야할ㅠ
다들 편히쉬기를요!!

앞으로의 세상은 4년 전과 같은 그런일이 일어나지 않도록..우리가 만들어 가야죠^^* 가슴이 먹먹한 하루지만 희망을 가지고 밝게 보내시기 바랄게요 :D

네~그래야겠죠~굿저되세요ㅎ

넴!! 편안한 저녁 되세요^~^//

4년의 시간이 지나도, 상처가 아물 수 있을런지...

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선 안됩니다. 우리가 꼭 기억해야돼요

아마도 상처 아물긴 힘드시겠죠ㅠ 그런 힘든맘들 어느정도실찌 가늠이 안될정도실꺼예요ㅠ 이젠 없길요 이런나쁜일은~

벌써 4년. 시간은 나이가 먹으면 먹을수록 더 빨리 가네요 진짜.
떠나지 말아야 될 분들이 떠나 맘이 아직도 아프네요.

안타까운 생명들인거 같아요ㅠ 시간은 진짜빠르죠~
어느덧 밤이네요~굿밤되세요!

아이들과 그 부모님 생각하면
안타까울뿐이예요..

정말 이런일은 다신없어야해요ㅜ
미리미리 점검대비만해도 좋을텐데요!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감사해요ㅎ
진짜 어마어마하네요ㅋ

벌써 4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네요
누군가에겐 빠른 세월이지만 누군가에겐 멈춰있는 시간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다시는 이런일이 없길...
보팅하고 갑니다.

세월이 정말 빠르죠?ㅜ 다신 없었으면 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