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캠핑!!연천나린오토캠핑장(둘째날)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happysua입니다!
4월시작이 엊그제같은데 벌써 4월말이라니
시간 진짜 빠르네요ㅎㅎ
캠핑가서도 머 한것도 없는데 어찌나 빨리 시간이
지나가던지~ 둘째날이 쓩 가버렸답니다^^

연천나린오토캠핑장엔 아이들 노는공간과 여름엔
물놀이할수 있는공간이 있는데요!
어른들의 산책할수 있는공간도 있답니다ㅎㅎ
단점은 넘 가파르기때문에 조심하셔야해요^^

우리들의 뚱뚱한 그림자 ㅋㅋㅋ

열심히 내려가서 보니 시원한 강가가 맞아주네요~
이때쯤 미세먼지가 좀 사라져서 하늘이 맑아지려 하는구만요^^
션한 바람에 낚시할수 있는 분들은 낚시도 하더라구요 ㅎ

캠핑장 저희가 있었던곳 해지개 프리미엄사이트 안내도입니다ㅋ
필요하신분이 계실까바 올려요ㅎㅎ

주말이라서 많은분들이 애들하고 오셔 꽉꽉 차있네요ㅎ
북적북적 사람사는 느낌이네요^^


배가 넘 고파서 먹느냐 바뻐서 사진이 별루 없네요 ㅠ
그나마 소고기가 먹을만했어요^^
삼겹살은 너무 너무 잘궈서 딱딱쫄깃한맛입니다 ㅋㅋ
먹는게 남는건데 사진을 깜빡하다뉘~
너무 아쉽구만요~

빠르게 지나버린 캠핑이었지만
재충전이 되기엔 충분한 시간이었어요 ㅎㅎ
가까운곳이라도 이번주말 한번 다녀들 오셔서
잠시나마 휴식하고 오시길 바래봅니다^^

Sort:  

아아아아아아 바베큐!!!!!
너무나 옳은 저비쥬얼 ㅜ-ㅜ
맛이 없을수가 없는 저 아름다운 자태!!!
저녁시간 직전이라 배가 매우고픈데ㅋㅋㅋ
장난아니네요ㅋㅋㅋ
운동가야하는데ㅜㅜ 소세지에 맥주먹으러가고프다 ㅜ-ㅜ

ㅋㅋ맛난거 더많이 드셨자나요ㅎ
맛있는자태지요?^^
소세지맥주드시고 운동하심이ㅋㅋ

캠핑하면 역시 고기죠 ㅎㅎ
비온 후라서 하늘도 파랗고 좋네요^^
맛저하시고 즐거운 저녁되세요~

고기는 진리입니다요ㅎㅎ
여기는 아직흐리답니다ㅠ
맛저하셔요^^

제가 부러워하는 캠핑. 서서히 준비하고 있네요 저도. 즐거우셨겠습니다. 캠핑 바다로는 안가시나요? 바다에 가셔서 낙지도 한번 잡으보시는 것도 ㅋ

조금만 더 더워짐갈까해요~낙지있는곳으로요ㅋㅋ
곧 캠핑가시겠구만요~준비잘하셔요^^

우앗! 소고기, 삼겹살에, 소시지까지!
요걸 보니 위의 멋진 풍경 사진들이 머리속에서 샥~ 사라졌어요!
정말 부럽습니당! 밖에서 구워먹는 고기가 최고지요~! +_+!!

흐흐흐~야외에서 먹어야 제맛이지요~
고기좀드시러 한번 나가시죠^^

나눔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갈게요!★

ㅎㅎ 감사하여요^^ 좋은하루되셔요ㅋ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와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