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가로수길이에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happysua이여요^^
짧다면 짧은 연휴가 가버렸네요ㅠ 다담주연휴를
기다려보아요 ㅋㅋ
제 고향은 청주인데요~~~날씨가 좋으니 왠지
고향생각이 더나네요!!
서울에서 7년을거쳐 지금은 경기도에 있는데요~
다 좋은곳이지만 그래도 고향이 젤 좋은거 같아요:)
아마도 모르는 분들도 많겠지요?ㅎ

청주에서 제일 유명한 데이스코스 가로수길이지요ㅎ
제가 찍어서 화질이 넘 구리네요 ㅠㅠ
서울에도 신사동에 가로​수길이 있지요 ㅋ
서울은 먹거리도 볼거리도 많게 꾸며져 있지만
청주에 가로수길은 차로 지나가야 하는 맛이
있지요~~ 도라이브ㅋㅋㅋ
꼭 바다가 거닐면 시원하자나요!!!가로수길을
드라이브코스로 쭉~~ 가다보면 시원함을 느끼곤 했답니다^^

​요~건 청주시사이트에서 가져온거예요!!
가로수길에 가을과 눈많이내린 겨울에 모습이에요 ㅎ
예쁘죠?^^ 제가 청주 홍보대사 머 이딴건 아니지만 ㅋ
드라이브하러 청주로 함 오세요 ㅋ
맛난곳도 많은 작은 도시랍니다^^

오월은 쉬는날도 많구 챙겨야할 기념일도 많은달이지요 ㅎㅎ
다들 바쁘지만 하루정도는 가까운곳이라도
여행다녀오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ㅋ
답답한 도시를 벗어나서 머리조금 식히는게 일상에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ㅋ

오늘도 해피데이입니다 ★

Sort:  

와, 멋져요. 가본 적 없는데, 나중에 꼭 한 번 가서 산책해 보고 싶어요. ^^

차가 있으심 드라이브 추천합니다ㅎ
산책하며 걸을공간이 없어요:)

가볍게 드라이브 하기 좋은 예쁜 도로네요.^^

아기자기 이쁜도로랍니다ㅋㅋㅋ

오왕~~ 길 진짜 이쁘네요ㅋㅋㅋㅋㅋ
나들이 가고싶드아~~~~~
근데 갈시간도 같이갈사람도 없드아~~~~~~OTL....
그르게요... 토요일 왜 안오죠? 왜 아직 화요일이죠??

ㅋㅋㅋ어제가 연휴였을껄요ㅋㅋㅋ
어여 생겨라생겨라ㅎㅎ곧 좋은분 생기실듯요^^
저녁에 맛난거 드시고 힘내세욧ㅎ

여유있게 거닐기에도 손색이 없는거 같아요

아쉽게도 걸을만한곳이 없어요ㅜ 저도 지나다니며 걸음 좋겠다싶드라구요ㅎ

여기도 나들이 장소로 최고네요. 기억해두겠습니다^^

나들이하기엔 작은도시지만ㅋ 지나시게 되면 잠시들려보셔요^^

청주를 사랑하시는게 느껴져요ㅎㅎ참고로 저는 청주김씨ㅋㅋㅋ 청주는가본적이없는데 꼭 가보구싶네요ㅎㅎ

ㅎㅎ청주김씨시구나^.^ 태어난곳이라 그런지 애정이더가고 그리운건 당연한것이겠지요:)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항상 고맙습니다ㅎㅎ

우와~ 단풍 든 가을 풍경과 눈이 쌓인 겨울 풍경도 정말 멋지네요!

4계절 지날때마다 다 새로운것같아요ㅎ
풍경 넘좋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