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스티밋의 어려움 + 요새 뉴스에 대한 나의 생각...

in #kr6 years ago (edited)

그동안 스티밋에 글을 쓰고 싶었는데, 아니 자꾸 스팀파워인지 뭐시기가 없다면서 댓글도 안달리고 내 글도 수정도 안되고...
너무 답답하고 화나서 역시 블로그나 브런치로 갈아타야 하나 ㅋㅋㅋ
내가 내 페이지에 글쓰겠다는데 왜 못쓰게 하는건지 엄청 짜증나 하고 있었는데!!!!!

천사같은 @aperitif 님께서 스팀달라를 보내주셨다 ㅠㅠㅠ (오빠, 고마워 꼭 밥살게!!!!)
근데 또 컴맹인 나는 이걸 어떻게 바꿔야 하는지 몰라서 엄청 헤매고 있는데, 다행히 @jiahn 님의 포스트를 보고 따라서 잘 바꿀 수 있었다. 소소하지만 진심을 담아 이 포스트에서나마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 (아래 포스트는 @jiahn 님의 포스트입니다)
https://steemit.com/steem/@jiahn/3qj83u

근데 스티밋... 컴맹인 나에게는 너무나도 어렵당~~~
하다보면 쉬워진다니! 그래도 열심히 해보겠다!!! :)

--

요새는 참 슬립 사이클이 개떡같다...
하루는 못자고, 하루는 너무 많이 자고.
그러면 또 다음날은 너무 많이 자서 잠이 안온다 ㅎㅎㅎ 그러면 또 밤을 새는거다.

어젯밤도 한숨도 못잤다... 밤에 깨있으면 뭐랄까. 생산성이 떨어져있는 깨있음이랄까.
깨있지만 하나도 productive 하지 않은 나를 볼 수 있다.
그냥 침대에 누워서 TV만 멍하니 보는 나...ㅎㅎ
덕분에 낮잠을 4시간 잤다~~~~
낮시간에 자기 싫은데 ㅠㅠ 속상하다~~~~
근데 지금도 거의 1시 반이니... 오늘은 일찍 잘 수 있으려나?
오늘 커피를 마시지 말걸 그랬나보다.

--

뉴스에 조금이라도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강서구 PC방 살인사건에 대해서 알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된다.
너무다도 충격적이다.
원래부터 원한이 있던 관계가 아닌 사람을 얼굴에만 집중적으로 32회의 자상을 냈다는 것...
이 뉴스를 보고 나는 사람들이 무서워졌다.

사람은 사회적인 동물이다.
사람과의 관계로서 자신이 살아있고 행복함을 느낀다. (아닌 사람도 있을지도 모르겠다 ㅎㅎ)
새로운 사람과의 관계는 나를 더욱 성장하게 하고 나의 circle을 더 크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한다.
그래서 나는 되도록이면 새로운 사람을 만날 때, 그 사람을 의심하거나 경계하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편이다.
또한 지레짐작하고 그 사람에 대해 편견 또한 가지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내가 겪은 그 사람의 행동, 눈빛, 말로 그 사람을 평가하는게 제일 정확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근데 요새 많이 보이는 묻지마 살인 기사들을 보면서...
새로운 사람과의 관계를 맺는게 조금은 무서워진다.
관계라고 칭하지도 않겠다.
단적으로, 엘레베이터를 기다릴때 나와 같이 기다리는 이 사람은 괜찮은 사람인가? 라는 생각이 무의식중에 든다.
예전에는 그런 생각... 하지 않았는데...

오늘 문득 이런 생각이 들어 몹시 씁쓸했다.
현대 사회가 삭막하다 삭막하다 하는데...
이런 것 때문에 더 삭막해 지는게 아닐까 싶다.

한편으로는 참 궁금하다.
갑자기 이런 묻지마 살인이 많아진것인지, 아니면 원래부터 존재했지만 뉴스에 더 많이 노출이 되는거 뿐인지...
무엇이던간, 정말 이런 일이 두번다시 안생겼으면 좋겠다.
사람들이 가슴에 품고사는 화를... 건강하게 표출하는 법을 학교에서 가르쳤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술, 담배... 이런것 말고...
게임... 이런것 말고...

자꾸 생각할 수록 안타까우니, 이 포스트를 끝으로 나는 행복한 생각만 하도록 하겠다.
이 포스트를 보는 모든 사람들은 힘든 일이 있을때 스트레스를 푸는 자신만의 방법을 꼭 하나씩은 만들었으면 좋겠다.

다들 행복하게, 건강하게 살기를!!! :)

Sort:  

Congratulations @happysunn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5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 upvotes.
You made more than 1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Be ready for the next contest!
Trick or Treat - Publish your scariest halloween story and win a new badge
SteemitBoard notifications improv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happysunn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Be ready for the next contest!
Trick or Treat - Publish your scariest halloween story and win a new badg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스팀파워 임대해드릴게요

....? 임대요....? 그럼 뭐 나중에 이자도 내야하나요? ㅋㅋ....

무상임대로 그냥 드렸어요ㅋㅋ 지갑보시면
+300이라 되어있을거에요

헉 지금에서야 봤어요 ㅠㅠㅠ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