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하드포크 이후에 주어진 상황을 보며..(부제 : @cowboybebop님 감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잘 지내시죠? 요즘 스티밋이 RC때문에 시끄러운 것 같은데 제 RC는 3%네요~^^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는 1인이에요. 빨리 여유가 생겨서 스티밋에 글 좀 썼으면 좋겠어요^^ 안부 물어주셔서 감사해요~

Sort:  

오랜만입니다.
저야말로 스팀잇하기 싫을수도 있는데
굳이 찾아와서 저에게 댓글을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워킹맘님~~ 오랜만입니다^^ 바쁘신가 보네요ㅎ 그래도 잘 계신거 같아 다행이네요.
요즘 하드포크 이후 좀 어수선한거 같네요. 그래도 곧 안정되겠지요. 다시 워킹맘님 글 볼 날을 기대해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