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쿠웻의 크리스마스~~~

in #kr7 years ago

정말 신기하네요. 쿠웨이트의 겨울 날씨도 춥긴 춥겠지요. 한국만큼은 아니겠지만...무슬림 국가에서 크리스마스 장식이라 좀 어울리지 않는 것 같으면서도 어울리네요~^^ 이번 크리스마스는 꼭 남편분과 함께 보내시길 기도합니다~ 근데 이상해요. 며칠 안 보이시는 분들이 생각나면 꼭 얼마 안 있어 글을 올려주시네요~^^ 이것도 일종의 텔레파시인가~^^

Sort:  

ㅎㅎ~ 그런가요 ~
요즈음 들어 자꾸 밖에 나갈일이 생기네요~~~
해피맘님 예지력도있으신가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