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거워진 스팀잇.. 가벼운 이야기로 가즈앗~~~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해라" 입니다..

1월경 스팀잇을 친한 동생에게 소개 받았습니다..

" 형. 글 쓰면 보팅 받아서 돈 벌 수 있어..!! "
" 정말?? "




그렇게 저는 시작했습니다.

한달여 스팀잇에서 많은 분들의 글들을 보았습니다..

전문적인 지식과 표현으로 가득한 엄청난 내공쌓인 정성스런 글들...♡

솔직히 "넘사벽" 이라는 느낌을 받았지요.


(넘을 수 없는 사차원의 벽’의 줄임말이다. 아무리 노력해도 자신의 힘으로는 격차를 줄이거나 뛰어넘을 수 없는 상대를 가리키는 말이다. 자신의 무력감을 표현하기 위해 잘난 상대방을 두드러지게 과장해 보이는 경우 사용한다.
출처: 대중문화사전)


소위 뻘글.. 이라는 것만 쓸 줄아는 뉴비의 넘사벽이었습니다.

스스로 고민하고 있을때..

어느분의 댓글에서..

"마음이 담긴 글" 이라면 스팀잇은 함께 한다고 하시더군요...

덕분에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역시나..
글 쓰는건..
힘드네요 ^^

(결론) 마음이 담긴 글을 마구마구 올리고 서로 소통합시다.. !!! ♡



20180304_023120.png


(맞춤법과 띄어쓰기가 저는 제일 어렵습니다^^)

Sort:  

진심을 담은 글을써라.. ㅎㅎ 물런 코맨트도 진심이 담겨야 되갰죠??
얼마나성실히해야 눈애띄게 수익이날까요??
하루얼마나 스팀잇에 투자하시나요?? ㅎㅎ

^^ 수익에 목표가 아니고 소통의 목표라서 틈날때 (예를들어 담배피울때) 댓글달고. 답글달고 하고있어요♡

그래도 성실히 열심히 하시네요 ㅎㅎ

진짜로 자신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쓰면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것 같더라고요! "마음이 담긴 글"을 해라!!!!!!!! 오늘도 힘내세요!

일명.. 공감가는 글!!
맞지요? ^^
아.. 저도 드럼 배우고 싶어집니다..♡

전문적이고, 고급스런(?) 글도 좋지만, 결국 여긴 학회지나 논문 같을걸 쓰는곳도 아니죠!
SNS일 뿐이죠^^ 서로 소통할 수 있는 글이라면 가장 좋은 글이 아닐까요? ㅎㅎ

" 마음이 담긴 글 "..
바로 독거님 댓글에서 본 문장이지요.. ㅎ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저는 양질의 글과 소통을 선택하라면~ 소통의 한표!! 왜냐!! 나는 양질의 글을 모르니깐>_<ㅋㅋㅋㅋ
끼욧!!!ㅋㅋㅋ

ㅎㅎ
그래도 글 잘쓰시자나요..
전 글짓기는 똥손~ ㅋ

ㅋㅋ 전 잘쓴적 없습니다 해라님!!!
우리 모두 똥손!!! 똥손도 스팀잇 한다 가즈아!!!

가즈아~~~~~♡♡♡

전 개인적으로 마음이 담긴 글에 더 진심이 가긴 하더라구요^^

아.. 감사합니다.
앞으로 글쓰기가 편해질것 같아요..♡

편안한 밤 되세요!

선생님도 푹 쉬시고...
내일은 기운나는 하루 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