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글재주가 없습니다. 하지만 자신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해라" 입니다.

저는 글재주가 없습니다.. 일명 "똥손" 이라고도 하더군요...

같은 내용의 이야기를 쓰더라도 제가 쓰면 어쩌면 이렇게나 재미가 없는지요..

1일 1포스팅을 하는데 공감가는 글을 매일 쓴다는것...

불가능 하더군요...



어느분은.. 스파가 많으면 당연히 좋아진다.
또 어느분은 팔로워가 많으면 좋아진다...
라고 말씀 하십니다.

물론 그렇지만 공감하지 않는다면 소통도 의미가 없겠지요..

몇몇... 제가 닮고싶은 분들이 있습니다.

그 분들은 일일이 오셔서 말없이 응원해주시고 갑니다..

가지고 있는 걸 나누시는 분들이죠...

저는 또한 감사하니 그 분들을 찾습니다..

일명


품앗이...



예부터 우리나라만의 이웃과의 나눔이었지요...

요즘은 제 글에 늘 오셔서 좋은 댓글로 응원해주시는 분들도 생겼습니다..

그동안 그 나눔을 갚지 못했던것 같습니다.

이제 조금 스팀잇을 알 것 같습니다...^^

해라야 품앗이하러 가즈아~~~♡


20180405_140551.jpg

Sort:  

아이디처럼 행복한 마음으로 글을 쓰시다 보면 점점 이웃들도 많아지고 스팀잇 생활도 즐거워지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봄비가 오는 하루네요 ㅋㅋ 가즈앗!!!

네.. 선생님^^
늘 새벽에 포스팅 하시니 자주 찾아뵙지 못했습니다.. 다음날이라도 꼭 인사드리러 갈께요 ㅋㅋ

글 잼나신데요
이해도 쉽고 전달하고자 하는 의미도 좋고요
홧팅~~!

^^
감사합니다..

1일 1닭... 매일 드실 수 있어서 부럽습니다~~♡

스팀잇만큼 품앗이가 활발한 곳이 있을까싶습니다! ☺️😊

엇~~ 뚜기님~♡
저랑 같이 일하는 친구 별명이 뚜기입니다..ㅎ

앗 그 뚜기님은 오뚜기의 뚜기인가요...?

잘 보았습니다.

품앗이도 좋지만
스치는 인연도 나름 신선하더라고요^^

그럼요...
인연은 스침으로 시작되는거지요~~♡

품앗이 하러 왔습니다.ㅎㅎㅎ

저기 까지 모내시면 됩니다

고마웡~ 고마웡~♡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제이탑님..
제가 팔로우가 늦었습니다♡

해라님이 똥손이시면.. 저의 손은 무엇이 되나요 ㅠㅠ
1일 1포스팅은 너무나 어려운 것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제가 쓴글을 제가 읽어도 재미없어요 ㅠㅠ 아주~ 환장합니다 ^^

응원 감사드립니다.

즐기는게 최고지요!!~ 해라님~~

로사리아님 덕분에 황금 레시피 많이 얻고 있습니다 ㅎ
오늘은 전 부쳐서 막걸리 가즈아~~~♡

화이팅입니다!

네~ 행복 전도사님~♡
늘 감사드립니다~^^

스팀잇 시작한지 한달이 되어가는데 매번 글 올릴때마다 힘들어요 ㅠㅠ 정말 꾸준히 양질의 글을 올리시는 분들이 대단해보입니다 ㅋㅋ

저는 그날 그날 마음에서 떠오르는 글을 올리곤 합니다..
위에 로사리아님 말씀처럼 편하게 즐기셔요~♡

ㅋㅋ 본인만 재밌으면 됩니다~ ㅎㅎ 품앗이 하러 가즈아^^

스팀잇계의 진정한 똥손~~

해라야 품앗이라도 열심히 해라~~~~♡

제 좌우명입니다 ㅋㅋ

저도 똥손인데 점점 좋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 글쓰는 것도 익숙 속도도 점점 빨라지고 ㅎㅎ
으쌰 응원하겠습니다. ^^
제가 시골에서 태어났는데 서로 도와주는 품앗이 정말 소중합니다. 한집에서 하는 것 힘든 것 함께 하면 금세 ~~ ㅎㅎ

저에 비하면 센터링님은 노벨 문학상이십니다..^^

영상 출연도 하시고.. 말주변도 좋으시고..♡

전 도시에서 태어났지만 시골의 정이 너무 부럽습니다.. ㅎ

해달님 오늘도 비가 오네요.
오늘도 가게 일찍 문 닫으세요.

열심히 지원하세요.

네.. 방구리님.. 오늘은 여기도 비가 많이 오는군요.. 오늘은 막걸리로 달리겠습니다~♡

함께 힘내자고 풀보팅 합니다. 아이디 멋지네요 ^^

감사합니다..

혹시 영어선생님이셔요? ㅎㅎ

종종 찾아뵐께요..♡

@happywriter 님 글 재밌게 읽고 있는데욤 * ^^ * 지금처럼 쭉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감사드려요...
저같은 똥손도 칭찬을.. ㅎㅎ♡

글 잘쓰는데 왜 똥손이라고 하는지 ~
똥손은 저랍니다 ;;
즐거운 저녁시간되요 ~

엇~ 마틸다님 오셨네요...^^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려요

저녁 행복하게 보내셔요~♡

매력적으로 글을 쓰시네요! 저는 뉴비입니다! 팔로우할께요! 굿 럭!

포스팅 들렀다 왔어요~~ 굿럭~~~^^

저는 좋은 글이.뭔지 잘모르겠어용 헤라님~
난 헤라님 이런글 좋은뎅
빨리 맨날 내꺼와서 보팅해주세영
품앗이♡♡♡♡♡♡♡♡♡♡♡♡♡
ㅋㅋㅋㅋㅋ
(저 말고 다른분들께.마니마니 해주세영!)

돌프님은 어제나 제 맘속에 있어요~~~
늘.. 스팀잇에서 함께 하자구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