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3일차의 패기] 정부의 들쑤심에 갈팡질팡 하는 코인판!

in #kr6 years ago (edited)

+사진은 내용과 상관없는 어그로라는 의견에 삭제했습니다.
안녕하세요 가입 3일차 해피입니다.
저는 독감에 걸려서 타미플루 먹으면서 집에서 누워있었어요....정말 반 죽다가 살아났네요. 가만히 있어도 몸이 저를 콕콕 찌르는 것 같고 너무 아팠어요!! 힝 ㅠㅠ
여러분은 잘 지내셨나요... 오늘 피드를 1시간동안 살펴봤는데 선무님과 ioc님, 클레욥닙의 싸움이 어느정도 끝난 것 같더라구요....
스팀 가격도 계속 내려가서 마음도 안좋았는데 다행이에요 ㅠㅠ
이제 안싸우셨으면 좋겠어여!!
그나저나 법무부에서 자꾸 이상한 짓을 해서 시장이 너무 어지러웠어요!!
진짜 롤러코스터 타는줄 ㅠㅠ
다행히 지금 스팀가격은 어느정도 정상화 됬네요. 이것도 김프가 낀 상태라고 하는건가요???(잘 몰라성...)

공무원도 하는 코인 (이거 볼드 어케해요???ㅠㅠ)
최근 김상조 공정위원장이 "공정위 공무원 중에서는 가상화폐 하는 사람 없겠죠?" 라고 물었대요
정말 없을까요? ㅎㅎ 아마 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현재 공직사회 역시 코인 열풍이 불고있거든요..
정부 기관이 몰려있는 세종시에도 코인 열풍이 불고 있고, 공무원들 사이에서도 안하면 바보 라는 인식이 팽배해 있습니다. 최근 한 공무원이 일과시간에도 코인시세를 검색하다가 징계를 받았다는 뉴스기사도 보았습니다.
정부 차원에서 가상화폐에 대한 규제를 가하고 있는 시점에서 공무원들 역시 가상화폐에 투자하고 있는 실정... 상당히 아이러니하죠?
공무원들은 공직자 재산등록을 주기적으로 하는데, 가상화폐는 신고대상이 아니라고 해요 ㅎㅎ 한마디로 몰래 재산을 불릴수 있고, 세금을 내지 않아도 된다는 큰 장점이 있지요.

기획 재정부도 마냥 코인을 배척하기 보다는 블록체인 전문가를 초청해 강연을 듣고 토론을 하는 등 이에 대해 알아가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더라구요.

이런 좋은 시대적 흐름을 우리나라 정부는 왜 따라가지를 못하는 것일까요??
마음 약한 개미들을 흔드려는 작전이겠죠?
혹시 이번 하락장에 손절이나 익절하신분들 있으신가요? 여러분 존버의 끈을 놓지마세요!!!

거래소 폐쇄 절대 못할겁니당.......폐쇄해도 사실 저희는 거래를 할 수 있자나요~
물론 정부도, 정치권도, 투자자들도 갈팡질팡하는 혼돈의 시대지만, 태풍의 눈으로 들어가세요. 태풍의 눈은 고요합니다. 그 중심에서 존버하면 나중에 호탕하게 웃을 날이 반드시 옵니다.

3일자 패기 신입 해피였습니당!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반가워요! 독감유행이라더니ㅠㅠ 몸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와 미녀시다 너무 미녀세요~~ 고맙습니당

감기 조심하셔야죠~ 저도 여자친구가 감기로 고생하니 마음이 아파죽겠네요 ㅠ

볼드는 ** 텍스트 ** 하시면 -> 텍스트 됩니다.
기울임체는 * 텍스트 * 하시면 -> 텍스트 되구요.

띄어쓰기 없이 글씨 양쪽에 바로 붙이시면 되며,
더 자세한 사항들은 검색으로 markdown 에 대해 찾아보시면
잘 정리된 글이 많으니 참고하세요

패기 해피님!ㅋㅋ

**감사합니닷!!!!! **

ㅋㅋㅋ느낌표 뒤에 띄어쓰기 없애야돼요!

거북님고마워요

근데 글씨 크게는 이거였나?
#거북님 ##거북님

오 잘하셨어요~
크기는

#하고 띄어쓰기하나 넣으세요

해피님

거래소 폐쇄 걱정하지마세요. 현 정부 지지율 때문이라도 절대 그렇게 못할겁니다!! 지방선거가 얼마 남지도 않은 이 시점에서..

맞아요 절대 안될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a형독감 몇주전에 걸렸다가 나았는데 고생많이하셨겠어요ㅜㅜ

아 그것도 에이형 비형이있죠??? 저는 무슨형이지...

거래소 폐쇄 못해요ㅋ 주식처럼 세금 받아야하니까ㅋ
맘편히 존버 하세요! 가즈앗!

네 폐쇄는 절대 안될것 같아영

몸조리 잘하셔서 얼른 쾌차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정부규제는 조삼모사 격이죠.
쌘거 하나 던져놓고 이제 규제가 시작되겠죠. 거래세를 물린다던지 등등

정말 답답!!!!!

독감이 정말 유행인가봅니다 조심하세요!!

정부규제... 거래소 폐쇄한다면서 거래소입금얘기는 왜 계속하는지..앞뒤안맞는 정부죠ㅎㅎ 절대 안될겁니다!

홍귤님 반가워요!!!! 주말인데 머해엽

폐쇄할거면 초창기에 했어야했는데 돌리기에는 너무 늦었다는 생각입니다

맞아여 넘 늦었고 말도안되정 ㅎㅎ

앗..여담이지만.. 굉장히 예쁘세요..
죄송합니다 진지한글에 😂 제가 워낙 예쁜여자를 좋아해서요! 저도 다이어트 성공해서 해피님처럼 되고싶네요. 그리고 가상화폐 규제는 못할거에요. ㅎㅎ

위니님이 훨씬 미인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