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an Jacinto Mountains_Tahquitz Peak Fire Lookout

in #kr6 years ago

형 진짜 산 좋아 하네. . . ^^;;
저도 그 스틱 개시 해야 하는데, 언제나 가능 할지 ㅋㅋ
내 얼굴보고 힘내고~
20180611_233613_260.jpg

Sort:  

하루야!
너, 정말....
형아가 염색할때 같이 가자구 그랬지.
잘 나왔네. 염색.
근데 입술은 왜? 누구한테 맞었니?

누구한테 맞았냐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 형은 원래 오프라인 친구야?
그러지 않고서야 골프다형 너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