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상] 읽기와 쓰기,,,그리고 가입

in #kr6 years ago (edited)

요즘의 관심사로 첫 포스팅을 열어 볼까 합니다.

책을 멀리하고 미디어를 가까이 한 결과, 

왠지 모를 나의 가벼움을 느끼게 됩니다.

쓰기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었지만 제대로 읽지도 못하는 놈이 글을 쓴다는 것이

주제가 넘는 짓으로 여겨지네요.

며칠 전 부터 집에 쌓인 읽지 못한 책들을 손에 잡히는대로 읽으며 희열(?)을 느끼고 있는 중입니다.

제가 책을 잡으니 아내도 아들도 책을 집어듭니다.

그 시간들이 정말 정말 소중하고 행복합니다.

이런 저런 핑계로 다시 책을 멀리하지 않기 위해 스팀잇을 통해 읽은 것을 공유해 볼까 합니다.

목표는 제 생각의 결들을 글로 쓰는 것이 되겠네요.

날씨도 제법 플리고 정말 행복한 날입니다.

Sort:  

글도 글이지만 가족들과 같이 활동적이고 재밌는 것들도 많이 하셨으면 좋겠어요~ 대화도 정말 많이하시구요~! ㅎㅎ

엄청 활동적이고 말 많은 가족입니다 ^^
좀 읽고 쓰고 할 필요가 있어요 ㅎㅎ

네 독서기록 ㆍㆍ좋습니다ㆍ 기대하겠습니다 kr-book 태그도 좀 사용되는것같아요

기대가 부담이네요 ^^
암튼 노오력 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