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릇듣기] 정말 감사

in #kr6 years ago

제목 그대로 정말 감사합니다.!

KakaoTalk_20180208_184049873.jpg

300팔로워, 500팔로워, 700팔로워, 1000 팔로워 ..
더 많은 팔로워가 있는 분들은 훨씬훨씬 너무나도 많겠지요.
그런 분들 앞에서 100팔로워를 감사하는 제가 귀여워 보일 수도 있을까요? ㅎㅎ
그래도 저는 감사합니다.!

"뉴비가 뭐야?"

뉴비라는 용어도 몰랐던 뉴비였습니다. 지금도 스팀을 시작한지 13일째 되는 뉴비 맞구요.
그런 제가, 100분이라는 팔로워가 생긴 것은 정말 감사한 일인 거 같습니다 !
100이던 500이던 1000이던 그 수를 떠나서 드디어 어떤 단계에 도달했다는 성취감인지..
다시 생각하면, 100분의 피드에 제 글이 올라가는 것을 생각하면 조금 떨리네요.
읽힐 수도, 묻힐 수도 있지만 기회는 그만큼 풍성해졌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스팀잇을 하면서 소통하는 방법을 배운 것 같습니다.
글을 올리고, 피드에 나가서 "와주세요"식 홍보용 댓글을 달며 '반응'만을 기다렸던 처음의 제가
이제는 피드에 나가 사람들의 글을 통해서 지식을 얻고 생각을 공유하고 마음을 헤아리며
나름대로의 진정성있는 댓글을 달면서
드디어 어설프게나마 '소통'이라는 것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아직 부족한 게 많습니다!
걸어온 길보다 가야할 길이 더 먼 것 같기도 합니다.
그러나 @pinkdunt 님께서 "시작이 반이지요. 건승하세요" 라고 말해주셨던 게 지금 너무 감사합니다 !

KakaoTalk_20180202_195030370.jpg

시작했으니 반은 했고, 앞으로 건승할 일만 남은 거 같네요 ㅎㅎ
물론 노력이라는 조건 아래 성립하는 말이겠죠 :)

감사한 분이 많긴 하지만 한분한분 언급하려니 괜히 민망해서 안 하겠습니다 ..!
대신 더 열심히 찾아가서 공감하고 소통하는 것으로 보답할 생각입니다 ㅎㅎ

오늘 미릇듣는 노래는 '김동률의 감사' 입니다.
집에서 급하게 부르느라 좀 밋밋하지만 제 마음을 담았습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Sort:  

저도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뉴비 화이팅 :)

라잍 님의 배움이 되는 글 잘 읽었습니다 : )
앞으로 자주 봬요 화이팅 !

팔로우 합니다! :)

팔로우 감사합니다! 주밋 님
앞으로 자주 봬요 ㅎㅎ

100팔로워 달성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더욱더 즐거운 스티밋생활 되시길 바랍니다!! :)

트웰브님이 추천하는 음악을 계속 듣는다면
앞으로도 즐티밋이 될 거 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__________^
앞으로도 쭉!! 쭉!! 많은 팔로워 늘어날 거라고 믿습니다~!! 화이팅!!

울곰님 이렇게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울곰님의 귀여운 만화 잘 보고 있어요 :)
짧지만 공감가는 툰 계속 보고 싶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화이팅 'u'

좋은글 감사해요~^^
팔로우하고 가도될까요 ^^?
(참지 못하고 먼저 해버렸네요..ㅎㅎ)
맞팔소통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더불어서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남겨볼께요.

1.팔로우를 먼저 50-100명한다

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

3.보팅은하루에10~15 회정도만보팅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

5.제목 오른쪽에 온천 표시 안 나오도록, 1스팀이 1USD 이상일 때 보상은 50:50으로 설정

6.댓글소통을 많이하라 스팀잇을누벼라~!! (먼저 다가가는걸 두려워마세요!!)

비워터님 팔로우와 알려주신 것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자주 소통해요 : )

100팔로를 축하합니다!! 저보다 훨씬 가파른 상승세군요 ㅎㅎㅎ 절 추월해가시길!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히어로님도 뒤쳐지시면 안 돼요 ㅎㅎ
같이 화이팅입니다! @'v'@

축하합니다!!! 200 300 가즈아!

200 300 받고
500 600 가즈아ㅏ!~!
감사합니다 ㅎㅎ

100 팔로워 축하드려요~ 저도 소속 되어 기분이 좋습니다~!

앤님이 팔로우 해주셔서 영광입니다 : )
내일의 앤님 일기가 벌써 기대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100 팔로워라니... 뉴비는 부럽기만 하네요...!

팔로우 하겠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저도 아직 뉴비입니다 ㅎㅎ 같이 화이팅!
하트시그널을 너무 재밌게 봐서 그런가, 그런 접근이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바닐라로맨스님의 포스팅이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 ㅎㅎ 앞으로 자주 봬요 ~

100팔 축하드립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린스웰님!
프로필 사진이 멋있네요 ㅎㅎ
앞으로 자주 봬요 ~

축하해요 벌써 100명이나 되셨군요. 앞으로 같이성장해용

감사합니다! 같이 화이팅해요! : )

^^ 즐거운 스티밋!!!

짱짱맨 오늘도 감사합니다 ! 'u'

팔로할께요. 저는 이제 뉴비가 뭔지 안정도예요^^
100팔로우 축하드려요^^

팔로우와 축하 감사합니다!
같이 화이팅해서 꾸준히 활동해요 : )
자주 봬요 ~

와 축하드려요~~ 초 뉴비인 저는 100도 부럽습니다.
500 1000 될때까지 옆에서 응원하겠습니다~!!!!

응원과 축하 감사히 받겠습니다 : )
저도 옆에서 디자인코마님을 응원한다면 서로를 응원하는 게 되겠죠 ? ㅎㅎ
같이 화이팅해서 오래 봬요 : ) 감사합니다!

정말정말 축하해요 해지스님^^
처음부터 강렬한 인상이 너무 좋았는데,
벌서 100팔로우까지 가셨네요~

앞으로도 화이팅!
함께가요ㅎㅎ

좋게 봐주신다니 너무 기분 좋네요 : )
저도 계속 바다거북님이 포스팅 해주시는 예쁜사진들 오래오래 보고 싶어요 ㅎㅎ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워 100명돌파 축하드립니다. ^^
저도 어제 100명 드디어 돌파했어요 ㅎㅎ
보팅 & 팔로우 할게요. 자주 소통해요~

일상을 여행처럼이라니 너무 멋있는데요 : )
미미여행님도 100팔로워 축하드려요 !
맛스러운 먹스팀과 여행 포스팅이 벌써 기대됩니다 ㅎㅎ
앞으로 같이 화이팅하면서 자주 봬요 ~

맨날 노래방에서 남자 목소리로만 듣던 노래를 여기서 이렇게 들으니까 신기하네요 ㅋㅋ
'저를 감히 한 줄로 나타낼 수 없습니다!'
히야.... 팔로우하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멋 모를 때 설정해놓은 이름인데 이렇게 사람을 부르기도 하더라구요 : D
바꿀까 생각도 했는데 그냥 두는 게 좋을 거 같네요 ㅎㅎ !
팔로우 감사합니다 음악을 좋아하는 분을 만나서 기뻐요 자주 봬요 ~

음악은 사랑입니다~☆

팔로워 100명 축하드려요!!
미릇듣기 정말 잘 듣고 있습니다. 항상 귀호강을 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200, 300, 1000 까지 쭉쭉 가실 일만 남았군요 :D

감사합니다 솔님!
많이 부족한데도 솔님의 응원 덕분에 항상 힘내고 있답니다 ㅎㅎ
앞으로도 자주 오래오래 뵙고 싶네요 :D

아마 징글징글하게 볼꺼에요.
그때가서 지겹다고 하기 없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