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얀카툰] 오늘도

in #kr6 years ago

ㅋㅋㅋㅋㅋ 만화가 정말 귀엽네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저도 얼마 전 친구 따라 피시방을 가게 되었는데
오랜만에 크레이지아케이드라는 물풍선 게임을 다시 시작하게 됐답니다..
추억에 젖어서 하는데 오랜만에 하는 거라 얼마나 재밌던지 ! :D
베그? 라는 게임도 배워봤네요 ㅎㅎ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던데요 ~
@yanca 님은 어떤 게임을 하시나요?
만화 잘 보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 자주 뵈며 소통해요 :)

Sort:  

저는 배틀그라운드라는 총질하는 게임을 주로 방송을 통해 보고 있습니다. 어제 게임을 조금 했는데 너무 재미져서 일을 못하겠더라구요. 방송 보면서 뭐라도 하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