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입문한 뉴비입니다. 새로운 것을 배우려고 시도하다 보니 이곳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스팀잇을 제대로 배우고 싶습니다. 제가 글을 쓰면서 부족한 점이 있다면 댓글로 저에게 도와주세요. ㅎㅎ 막 입문하고 두서 없이 글을 쓰게 되는데 참 어렵네요. ㅎㅎ 앞으로 꾸준한 글을 포스팅 하면서 스팀잇에 적응하도록 하겠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Sort:  

어서오세요^^
스팀잇이 어렵긴 하지만, 친절하시고 좋은분들이 많이 계서서
꾸준히 포스팅하시다 보면, 차츰차츰 알아 가실꺼에요~
앞으로 스팀잇라이프가 더욱더 재밌어 질꺼라 믿어요~
자주 소통해요~ 팔로우합니다.

네 ㅎㅎ감사합니다.
보팅이란건 어떻게 하나요?

작성글 하단에 보시면 아래 이미지처럼
금액 옆에 녹색버튼이 있는데 이걸 클릭하시면 보팅됩니다.
스크린샷 2018-05-07 오후 11.06.10.png
보팅도 보팅파워가 있어서, 잘 조절하셔야 합니다.
저도 아직 초보라 자세히 설명 드리지 못해 죄송하네요~
추천하는 책으론 @venti 님이 출판하신 "스팀잇왕초보가이드" 구매해 보시는것도 괜찮을듯 하구요. 아니면 여기 ->https://tool.steem.world/Easysteemit. 링크 들어가 보시면
초보자용 무료pdf설명서가 있으니 이것도 한번 참고해보세요^^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네 저도 가상화폐를 하고 있어요 ㅎㅎ
자주 찾아보겠습니다

환영합니다 ㅎㅎ 스팀은 시작할 때 조금(?)어렵지만 재밌고 따뜻한 곳입니다! 팔로우 하고 갈께요~~

네 ㅎㅎ같이 스팀잇에대해 알아가봐요

#jjangjjangman 태그를 쓰시면 기본적으로 0.5 이상의 보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고, 처음에는 내 글을 적으려고 하기 보다 다른 분들 블로그에 방문하셔서 소통하다 보면 글쓰는 재미를 찾을 수 있을 겁니다.
사진 첨부는 "직접 업로드 하세요"를 클릭하면 할 수 있습니다.
20180507_075000.png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반가워요!! 저는 스팀잇 익명게시판 “스팀잇 대나무숲”입니다!! ^^
아래 구글 설문지를 통해 익명으로 올리실 수 있어요
https://goo.gl/forms/FzApBEnACW99APtm2
해피해피한 스팀잇 생활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뿅~

네 ㅎㅎ 이용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뉴비랍니다.
앞으로 즐거운 스팀잇 함께 해요.
: )

네 ㅎㅎㅎㅎ자주 소통해요^^

Loading...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네 알겠습니다.
나중에 태그할 때 사용하겠습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처음 입문한 저에게 필요한 정보이네요~~~
감사합니다

이지스팀잇님과 @newiz 님도 추천드립니다 :D

안셩하세요. 반가워요.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포스팅도 기대할게요

네!! 좋은 소식으로 찾아가겠습니다

저두 오늘 새롭게 입문한 뉴비에요! 떨리는 첫 포스팅.. ㅎㅎ 앞으로 잘 부탁드릴게요! 스팀잇에 너무 빠질까 문제에요! ㅎㅎ

네 ㅎㅎ 즐겁게 스팀잇 활동하세요

어서오세요.환영합니다!
스팀잇은 정이 많고 따뜻한 곳 입니다.
스팀잇을 위한 가이드북, 이지스팀잇pdf버전

@easysteemit님이 공유해 주셨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참고하겠습니다.
모르는 것이 많으니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kr-qna 태그 넣으셔서 질문하시면 답변 드릴겁니다^^

그전에 보팅이 꺽인 그래프 옆이 숫자를 의미하나요??
보팅을 해도 줄어들지가 않습니다. 혹시 이유가 뭘까요?

지금 뉴비들은 보팅하실 스팀이 없으실 겁니다.
글을 쓰고난 후 7일 후에 보상을 받는데 보상이 어느 정도 쌓여야
하기때문에 시간이 조금 걸리실 겁니다.
스팀이지밋 책을 읽어보세요. 보상 부분에 관련된 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즐기시면서 천천히 적응하시길 바랄게요. 앞으로 자주봬요~:)

네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갈게요

반가워서 팔로완료!
앞으로 전해주실 이야기들 기대하며 많은 분들께 소개드리고 싶어 가입인사를 공유 드렸습니다. (:
https://steemit.com/kr/@akuku/005

감사합니다. 좋은 글 올려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