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간 지옥의 하락장 이후 탈만한 알트코인

in #kr7 years ago

주말간 하락이 길었죠?
이 시점에 탈만한 알트 코인 3개만 추천해보고 가겠습니다.

1. stratris

noname01.png

첫 번째 추천 코인은 스트라티스입니다.

한때 40만 사토시까지 갔던 저력 있는 코인입니다.
물론 점점 우하향하여 지금까지 왔지만 이더리움과 다른 C#기반의 코인으로써 하나의 코인플랫폼을 이룰 수 있을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리고 개발자들이 열심히 sns 등을 통해 개발소식을 업데이트 하는 모습이 매우 긍정적인 모습입니다. 또한 자체 제공 지갑을 통해서 POS방식으로 채굴을 할 수 있게합니다.
현재는 14000사토시 위에 가격에서 지지선을 유지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2. kmd

2.png

두 번째 추천 코인은 kmd입니다.
kmd는 다크코인입니다.
다크 코인이란 사용자의 보안을 위해서 거래기록이 남지 않는 코인을 말하는데요.
kmd는 너무 과한 익명성의 단점을 보안해서 거래 당사자끼리의 기록은 증명을 해줍니다.
kmd는 pow 방식이지만 따로 kmd 지갑을 제공하여 연5프로의 이자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코인 익명거래 플랫폼인 jumblr를 kmd 숫자에 비례해서 추가로 배포 예정한다고 합니다.
2월에 비트렉스에 상장 되었는데요. 쭉 우상향하다가 12만 사토시를 고점으로 내려오고 있습니니다.
현재는 38500사토시정도의 시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의 시장이 커질수록 다크 코인의 차지하는 부분도 같이 커질 것이기 때문에 매우 유망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거래량이 180btc 정도로 거래량이 작기 때문에 많은 양을 살 때와 처분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니 소량만 투자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3. NXT

3.png

세 번째 코인은 NXT입니다.
사실 제가 가장 주요하게 보고있는 코인입니다.
NXT 재단에서는 ARDR의 체인을 이용한 하위체인이 IGNIS ICO를 7~8월 할 예정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때 ICO에 받는 코인을 NXT로 받을 것 이라고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ICO가 끝난후 1NXT=0.5IGNIS를 지급할 예정입니다.
지금의 혼돈의 코인판이 안정기에 접어 들었어 상승장이 왔을 때 ICO를 시작한다면 NXT의 수요가 증가할 것이라고 예상되고 그게 아니더라도 IGNIS를 받을수 있다는 계산이 있기 때문에 가장 추천할만한 코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3200사토시 정도의 거래 되고 있기 때문에 ARDR 배포 때의 12000까지 올라갔던 사례에 비추어봤을 때 이득을 볼 거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즉 두 가지 선택지가 있는 것입니다. 첫 번째 NXT가 올랐을 때 팔거나, 두 번째는 NXT를 보유해서 IGNIS를 받는 것입니다.
두 번째 경우는 IGNIS 배포후 NXT의 가격이 폭락할 수 있으니 판단을 신중하게 해서 결정해야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 투자의견은 참고용일 뿐 투자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Hca님, 맞습니다 투자는 본이의 결정이죠 ㅎㅎ 하락장이후 어제부터 상승세로 돌아서서 추매 타이밍도 놓친게 아닌가 하는 마음이 있네요. 그래도 좀 더 쭉 올라갔음 좋겠습니다. 아직 더 위에서 기다리고 있는 녀석들이 많이 있어서요. 감사합니다~~

ㅎㅎ 원래 곡소리날때 사야하는 법이랍니다

아 ㅎㅎ 네 그 말씀이 정답인 것 같습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좋은 정보 잘 보고갑니다! (저는 이미 물려있....ㅜ)
FCT도 활발한 움직임 보이고 있더라고요...

존버하시면 빛 보실겁니다 ㅎㅎ

지금은 빚을 보고있어서 ㅜㅜ
이더리움이 이번 개발자회의에서 메트로나 트랜잭션 개선관련 좋은소식 들려주면 활력소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빚과 빛.. 한끗차이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