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비오는 날에 오징어 회와 오징어 튀김!! 그리고 소주한잔!

in #kr7 years ago

날씨도 꿉꿉하고 해서 친구랑 밖에 나왓는데요ㅎㅎ

갑자기 오징어 회가 땡겨서 근처 오징어바다 라는 가게로 갔습니다

저희동네가 바닷가가 아니라서 정말 싱싱한 오징어회는 아니였지만 쫀득하고 맛있었어요!!

IMG_0700.JPG

그리고 가게에서 서비스로 준 오징어튀김!!
IMG_0701.JPG

분식집 오징어 튀김과는 다르게 더 바삭했던거 같아요ㅎㅎ

IMG_0702.JPG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엄청 맛잇었네요ㅎㅎ
여러분들도 맛있는 안주와 한잔 하시죠ㅎㅎ

Sort:  

튀김류는 바삭해야 합니다 ㅎㅎㅎ 튀김 잘하는 집들이 다른 것도 보통 이상하게 잘하더라구요 ?

맞아요ㅋㅋㅋ 백종원 요리프로에서 봤는데 일식 튀김은 조금 다르더라구요ㅎㅎ

오징어회!!!!!!!!!! 우물거리고 싶은 밤이에요 ㅠㅠ 부럽습니다 ㅠㅠ

가끔씩 생각나죠ㅠㅠㅠ 엄청 맛잇었어요ㅎㅎ

간만에 오징어 너무 땡기네요ㅋㅋ

가끔씩 땡기죠ㅎㅎ

안녕하세요~! 오징어회 급떙기네요,,,,, 넘마싯어보여서 보트하구갑니당ㅋㅋㅋㅋㅋ

핡핡.. 오징어... 좋아융... 안주와 소주사진이 있다면 kr-pub 도 태그해주세요!!^^

그런 태그가 있었군요!! 앞으로 자주 써야겟네요ㅎㅎ

오징어 회에 쏘주 한잔 하고 싶어지네요 ㅎㅎ

자주는 아니여도 가끔씩 땡기죠ㅎㅎ

크으......

저는 술 끊었습니다!

술 끊.......ㅠㅠ

츄릅 ㅠㅠ

오징어만 먹기엔 넘 심심할거같아요ㅠㅠㅠ

Congratulations @hee12223!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크.. 소주 한 잔이 간절해지는 메뉴네요 정말 ㅠㅠ 팔로우하고 자주 받아볼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