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쳐다보면 머 ~!

in #kr6 years ago

그렇게 쳐다보면 머 ~!

ㅎㅎ

스티미언 여러분 즐거운 금요일 밤 보내세요 ❤️

image.png


갈색 푸들 하랑이랍니다 🐶


  • 나이 대략 1살 추정.
  • 아직은 세상이 무섭지만 앞으로 씩씩해질 새침한 아들램.
  • 롱롱롱다리 하랑💜
  • #사지말고입양하세요
Sort:  

아이고..뭐해주까? 다해주고싶네 ㅋㅋㅋ

제 맘이 그거예요..ㅎ

어머...사랑스러워용:)

개춘긴데... 함 실제로 보실래요? 헤헤 ㅋㅋㅋ

입양하신거예용?^^
엄청 이뿌게 생겼어용~ 원하는게 뭐닝 ㅎㅎ

네 ㅎㅎ 입양했어요 :) 감샤합니다 !

하랑아 사랑많이 받고 행복해야해~^^

우리 하랑이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쥬 오세요 !

귀여워용😍😍😍😍😍

ㅎㅎ구ㅣ엽쪄,, 가끔 말 안들을 땐.. 더 귀엽..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_ㅠㅠ

이뻐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눈좀봐!

네 ㅇㅖ쁘긴 진짜 예뿝니다 ㅠㅠ 같이 사는 저도 반했으니까...욥...헤ㅔ..헤..

인형이네요 인형!

과찬이십니닷 히히

You got a 3.67% upvote from @upme thanks to @heeingu! Send at least 3 SBD or 3 STEEM to get upvote for next round. Delegate STEEM POWER and start earning 100% daily payouts ( no commission ).

You got a 15.08% upvote from @emperorofnaps courtesy of @heeingu!

Want to promote your posts too? Send 0.05+ SBD or STEEM to @emperorofnaps to receive a share of a full upvote every 2.4 hours...Then go relax and take a nap!

This post received a 7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heeingu!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heeingu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7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