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양꼬치골목 양꼬치 훠궈 무한리필 라좡 ( 양꼬치 무한리필 / 훠궈 무한리필 / 양꼬치골목 / 건대 양꼬치골목 / 건대역 무한리필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eejae 희 입니다!
명절이 곧 다가오네요!!!! 다들 새해복 많이 받으시구염!

오늘도 저는 #muksteem을 올립니당~

홀랭이님 heejae 먹스팀 대문.jpg
히히히힣ㅎ 만들어주신 @holang2 홀랭이님 사랑합니다 ♥ 애정해요 ♥

며칠전 양꼬치가 급 생각나서 다녀온 곳입니다! ㅎㅎㅎㅎ
것도 무한리필집이 요새 많더라구요 !!

건대 양꼬치골목 양꼬치 훠궈 무한리필 라좡


서울 광진구 동일로18길 10
02-462-7760
매일 14:00 - 02:00연중무휴


위치는 2호선 건대입구역 6번출구가 가깝습니당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저희는 뒤쪽부터해서 돌아왓더니 거의 끝..ㅠㅠㅠ
이날 추웠는데 한참 걸었네요 이히힣ㅎ ㅠ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들어서니 아직은 손님이 없더라구요! 다행!
근데 식사하고 있으니 회식하시는 느낌의 분들이 와르르르르 몇팀이나 들어오시더라구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메뉴판앞에 저 ㅠㅠㅠㅠㅠㅠ 냄새빠지는 게 .ㅠㅠㅠㅠ
가려져서 두장올립니다

저희는 훠궈도 엄청 고민했지만, 옥수수온면을 시켜먹던가 하자! 해서
그냥

무한 모듬 꼬치 ( 1인 15,800원 ) 으로 주문했습니당!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주문하니 바로 나온 모듬꼬치들!
리필은 셀프바를 이용하면 되더라구요~ ㅎㅎㅎ

양고기 / 소고기 / 새우 / 돼지껍데기 / 막창 / 삼겹살 / 소세지!

이렇게 리필이 모두 가능했습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앞접시에 이렇게 쯔란도 한가득!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술이 빠질 수 없죠...!!!
칭다오 각 1병씩 주문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불이 들어오고 바로 고기굽굽굽!
요새는 다 양꼬치집들이 자동으로 구울 수 있게 되어있어서 참 좋아요...

먹으면서 딴짓가능!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셀프바는 이렇게 훠궈 / 양꼬치로 나눠지는데
모두 시키신분들은 모두 이용가능합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셀프바에서 떠온 땅콩, 짜샤이!!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불이 쎄니까 금방 익어서 좋더라구요 후히흫히
맛있어여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벌써 빈 꼬치들이 등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옆에서 훠궈+꼬치무한을 주문하셔서 급 국물이 땡겨
옥수수온면이나 마라탕을 먹자! 하고 주문하려는데

주방장님이 쉬는날이라 요리가 다안된대요..........
꿔바로우도 안됨......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슬픈마음으로 리필을 해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때 훠궈를 추가 주문할까 내적갈등을 격하게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퍽퍽한 마음으로 소세지만 터트리며 구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주방장님...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그래도 수북히 쌓인 빈 꼬치들..
인당20개는 먹은듯...!??! ㅋㅋㅋㅋ 꿀꾸꿀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빈 꼬치들 안녕........
막창 너는 2-3꼬치만에 느끼해지는구나 담엔 훠궈를 같이 시켜서 먹어야겠구나
너를 먹으려면 ㅠㅠㅠㅠㅠ

담엔 훠궈+꼬치를 먹겠다고 다짐하고 나왓습니다 !!

훠궈만 즐기시는 분들도 양꼬치만 즐기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았습니다~ ㅎㅎㅎ
무한리필집 치고 종류도 다양하고 맛도 괜찮았어요!

추천합니당! 무한리필 짱좋아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늘 감사합니다~ 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광진구 동일로18길 1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늘 감사합니당

무한리필이라닛!!! 먹으면서 비싸서 늘 망설이는 양꼬치인데... 너무 좋네용 ㅎㅎ

양꼬치 무한리필이라 좋더라구요 ...
다음엔 꼬옥 훠궈도 즐기고 오려구요!!

아니!!! 양꼬치 무한리필이 있었다니!!!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다음 친구들 모임은 이곳에서!!! 가게 거덜내러 한 번 방문해봐야겠네요 :)

건대에 요기 말고도 무한리필집 많더라구요!! ㅎㅎㅎ
그중 깔끔한곳으로 골라 들어갔네요~ ㅎㅎㅎ
여기 넓어서 좋아요 근데 화장실이 밖에 있는게 흠입니다 ㅠㅠ

꼬치와 칭다오는 사랑이에요 진짜 글보니까 조만간 먹으러 가야겠어요ㅎ팔로우하고 갑니당ㅎ

저도 좋아하는 조합이예요~! ㅎㅎㅎㅎ

오늘 저녁은 양꼬치로~!!!!!당첨!!!!

당첨인건가요~ ㅎㅎㅎㅎ 맛나게 드시길!

역시 무한리필집이 최고쥬??
동생이 35개인가 40개 먹는 거 보고 기절할 뻔.
일반 가게에 갔으면 얼마나 먹었을 지...덜덜덜...

ㅋㅋㅋ 35~40개요!?!?! 대박이신대요...!?!?
10만원 이상 나오겠네요 ..ㅋㅋㅋㅋㅋ 무한리필 최곱니당

와 ㅠㅠ 요새 꼬치집 다니며 너무 좋았는데...
꼬로록... 또 배고파지네요...

꼬치는 늘 맛있어요 ㅠㅠㅠㅠ

무한 리필은 사랑이죠... 저도 혼고기나 해보러갈까요.... 받아줄려나 ㅠㅠ

혼고기...될까요?
적어도 1명은 데려가셔야...
훠궈도 양고기,소고기, 돼지고기 무한리필이엿던것같아서 고것도 땡기네요 ...ㅠㅠㅠ
요새훠궈 마라탕 이런거 넘 좋아요..ㅠㅠㅠ

아~ 양꼬치 먹은지 좀 됐네요..쯔란이 땡기는 저녁시간입니다 ^^

쯔란 좋아요..ㅎㅎㅎ
이날 꿔바로우 옥수수온면 다 못먹어서 엄청 아쉽더라구요 ㅠㅠ

무한리필이라 꼬치를 너무 많이 드셨나 봅니다 ㅎㅎㅎ

이날 주방장님이 쉬셔서 요리가 다 안된다고 하더라구요ㅠㅠㅠ

에궁..조만간 또 가실듯..요리드시러 ㅎㅎ

그니까요 ㅠㅠ 뭔가 빠진듯한 아쉬움이~

헉 양꼬치 무한리필........저 양꼬치 완전 좋아하는데ㅠㅠㅠ
넘 가고 싶어요 ㅠㅠㅠ!!!♡

한번 가보셔요! 맛나쁘지않고괜찮더라구요!! ㅎㅎㅎ

와 양꼬치 무한리필은 첨보네요..! 건대 자주 지나가는데 꼭한번 들러야겠습니다ㅎㅎ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양꼬치 무한리필! ㅎㅎㅎㅎ

건대에 이런곳이있었군요!! 나중에 찾아가봐야겠어요 ღ'ᴗ'ღ

건대에 곱창골목도 있고 맛집들이 많지요~ ㅎㅎㅎ

양꼬치 골목이란 곳도 있었군요! 민어골목, 떡볶이 골목....곱창골목....이런 골목만 드어봤어요. 양꼬치는 신기한게 양고기냄새가 하나도 안난다는 것...

음식점들은 어떻게 냄새를 없애는 걸까요??ㄷㄷ 저 생 양고기 한번 직접 해먹어봤는데 냄새 진짜 대박이던데 ㅋㅋㅋㅋㅋ

양고기 냄새 나는 곳도 있어요~ ㅎㅎㅎㅎ
숙성으로 냄새를 없애는게 아닐까요....!?!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오치님도 새해복 많이 받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