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긴글, 징징 주의) 대역죄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나요?

in #kr6 years ago

헐?헐?헐?
케이지콘님이...블랙베히모스 자까님..?!?! 헐 왜 저 모르고 있었죠!?!?!??!?!
헐..!?!? 충격이야...헐..헐...헐...
근데 왜 세금이 그렇게 된거래요 ..??? 흠!? ㅋㅋㅋ
제가 자까님께 비루한 팔찌를 드린거엿군요...!~?!?! ......충격..

Sort:  

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뒷북뭐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왜 나만몰랐어요 ...?? 진짜 ?? 나만몰랐던것 같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괜찮아요 모를수도 있죠 ㅋㅋㅋㅋㅋㅋㅋ이제라도 아셨으니 감사해요!! ㅋㅋㅋㅋㅋ

포트폴리오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죄송해요...몰라뵙습니다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