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XF] 존중받지 못하는 삶을 물려주고픈 엄마는 없다

in #kr6 years ago

저는 전에 홍대점 갔었는데!
오꼬노미야끼는 사랑입니다 ㅎㅎ

Sort:  

사랑입니다... 저 불량한 맛을 먹고싶어지는 때가 있지요.
홍대점은 못 가본 것 같습니다.

저희동네 진짜 맛있게 잘하는데 아는데! ㅎㅎ
다음에 가게되면 리뷰올려야겠어요~ ㅎㅎ 거기 다코야끼도 진짜 와따예요 ㅎㅎ
음, 후게쯔보다 더 마시썻습니당 오코노미야끼!

우와... 알게 되면 가봐야겠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