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기분좋은 한잔] 처음으로 마시기 좋은 와인(feat. 올리브콘,밋업 그리고 어뷰징)

in #kr6 years ago

아아~ 스파클링 와인 제가 너무 좋아하는건데요^^
저도 이마트나 홈플가면 한병씩 사와서 마시곤 하니데
정말 달달하면서 스파클링 와인은 정말 정답입니다!!
근데 제가 봐도 술 마시고 싶어서 포스팅하는거 맞으신듯 ㅋㅋㅋㅋ
고팍스 밋업도다녀오셨군요^^
거기 갈뻔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넘 힘들것 같아서 포기했는데 ㅠㅠ
또 철이님 뵐기회를 놓쳤네요 ㅠㅠ

Sort:  

몸 많이 좋아지시면 제가 찾아갈게요~~ 히야님 오늘 포스팅에 올린 동네 보니.. 넘 가고 싶어졌어요 ^^
차 한잔 마시구 산책하고 싶거든요 ^^
단 와인 좋아하시는 거 같아서 제가 추천은 잘 못드릴 수도 있지만.. 뚫어놓은 와인샵에 물어봐서라도 꼭 말씀드리겠습니다!!! ㅎㅎ 히야님도 정말 좋았던 와인 추천해주셔요~~ 단 와인도 마셔보고 싶어서.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