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guidedog 소환 경쟁에 부쳐

in #kr6 years ago (edited)

ㅠㅠ 같잖은(?) 표현은 워워~ 싫어요 싫어요 ㅠㅠ 취미생 나부랭이 워워~ ㅠㅠ 싫어요 ㅠㅠ
원더리나님에 무용에 대한 열정과 사랑은 누구보다 뒤지지 않아요!! 어쩌면 예전에 저보다 더 열정에 넘치는거 같네요^^ 넘넘 보기좋고 마음도 훈훈하네요^^
한국전통도 멋있지만 한국무용과 현대무용의 퓨전으로한 한국창착무용도 너무 멋지지요^^
춤 잘추시는분들 보면 숨이 턱 막힐정도로 춤추시는분들 정말 많아요
그래서 한국창착무용 엄청 좋아해요^^ 입시생들도 전통과 창착을 같이 준비하지요^^
한국창착무용도 현대무용을 잘해야 가능하므로! 춤 정말 잘추시는분들이거든요^^
저는 무용공연 안본지가 좀 오래된거같아요^^; 무용 그만둔뒤로 혼자 열등감이 생겼거든요ㅠㅠ 국악음악은 아직도 못들어요 ㅠㅠ 마음이 아파서리 ㅠㅠ그렇게 그만둔뒤로 상처가 되엇는지.. 혼자 꽁꽁 동여매고있다고 몇일전에 처음으로 무용전공이라고 처음이야기하게 되엇는데
원더리나님을 이렇게 만나게 되었네요^^ 전공자 비전공자 나누지말고 무용을 사랑하는 마음으로만 소통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