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913 연필초상화

in #kr7 years ago

매일 쓰겠다는 다짐은 역시 오래 가지 못했습니다.
어제 이사할 집 계약을 하느라 정신이 없..었다는건 핑계겠죠 역시......
다방 직방 다 뒤져서 일부러 개님들 모시고 갈 곳으로 골랐는데
막상 가면 안된다 그러고.. 몰래 키워야 된다고 그러고...
그럴거면 옵션 왜 달았어..

그래서 원래 계획이랑은 다르게 회사랑도 좀 멀어지고.. 단기 계약도 아니고.. 방도 작고.. 근데 더 비싸고.. ㅠㅠ
그런 방이지만 급하게 계약하게 됐어요.

덕분에 조금 좌절모드였음..

뭐 그래도 이사계획이 드디어! 궤도에 오르는 느낌이라 설레기도 하고 그러네요.
너무 설레서 어제 새벽 4시에 잤음. 졸려..

그런 관계로 딱히 데일리로 쓸만한 꺼리가 없어서
오늘은 취미 중 하나인 고대의 연필초상화를 꺼내봅니다.


누군지 알아봐주시면 칭찬해드리.....고 싶은데 아무도 못 알아보실거 같아서 그냥 밝히자면ㅠㅠ
방탄소년단의 정국이에요!

파일명을 보니 무려 3년 전에 그린 그림인가봅니다.
.. 아닌가? 파일명은 15년 1월에 스캔한 걸로 되어 있는거 같은데..

사실 15년 가을쯤, 딱 2년전쯤이네요
갑자기 본태성 진전증인가 뭔가 발병을 해서..
그냥 쉽게 말하면 수전증인데여
손이 그냥 막 떨려요 가만 있어도 떨리고 타자를 치다가도 떨리고 그냥 자기 맘대로 떨려서
결국 연필초상화 취미를 접게 되었어요.
손 떨려서 연필 어긋나가면 수정이 너무 힘들었거든요.
가끔은 종이가 뚫릴 정도로 파워풀하게 떨기도 하고 그래서.. ㅠㅠ

근데 지금 보니까 손 떨기 전에도 그닥 깨끗하게는 못 그렸던 듯.. ㅋㅋㅋ

그래서 한동안 다른 취미에 매진하다가,
요즘은 손 떨어도 수정하기 쉽게ㅋㅋㅋ 컴퓨터로 그리는걸 다시 해보고 있어요.
좀 자신이 붙으면 올려볼게여..

그땐 한창 꽂혀서 꽤 많이 그렸던거 같은데
그중에 이 그림을 올리는 이유는..
과정샷을 찍어놓은 몇 안되는 그림이기에..

핸폰 공기계 보고 그렸던 그림이네요
아마 노트2였던거 같아요
화면 큰게 최고야.. 크고 아름다워..
사진 찍는 잠깐 동안 개님이 자리잡고 드러누우셨지만 무시하면 됩니다.
좀 그리던 도중에 찍었네요 이전 과정은 없어여..

멘붕의 시간을 견뎌내면 얼추 비슷한 이목구비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그전에는 몇십번씩 때려치고 다시 그리고 싶음
종이낭비니까 안그러기로 했어요 어차피 새로 그려도 똑같거든요..

완성하고 신나서 사진 찍었네요.
스캔은 귀찮아서 잘 안하기 땜에..
그래도 이 그림은 과정샷도 있고 스캔도 한 몇 안되는 그림 중 하나라 올려봤어요.

비교하면 진짜 저 사진 못 찍는거 티나는듯.. 각도가 완전 달라져요 ㅋㅋ


요즘 쓸데없이 이거저거 한다고 안그래도 정신없는데 이사까지 겹쳐서 더 멘탈 털리는 중..
그 와중에 어제 자랑거리 하나!!

2017 피버 페스티벌 블랙존 예매 성공했어요! 꺅!!!!!!

줄만 잘 서면 거의 쇼챔피언 스탠딩 수준으로 가까이서 볼 수 있을거 같아요 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 나도 티켓팅을 성공하는 날이 오다니 넘나 기쁨....

어제도 덕질로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현생이 잠깐 짜증났지만 괜찮은 하루였어..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티켓팅 성공 축하드립니다 ㅠㅠ

처음 성공해봤어요ㅠㅠ
예약됐다는거 보고 막 심장 떨리고 손 떨리고ㅠㅠ
축하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와~ 엄청난 실력이시네요...신기합니다.~!!

아이고ㅠ 칭찬해주셔서 감사드려요.. 과찬이십니다ㅠㅠ
신기해해주셔서 기분 좋아요
덕분에 용기가 생겼어요 고맙습니다ㅠㅠ

티겟팅 축하드립니다!!!어마어마한 금손분이셨군요~^^ 보내주신 스팀 달러 잘받았습니다~감사합니다

woo7739 님께서 친절히 알려주신 덕분이에요
스팀달러 보내고 이런게 있는줄도 몰랐는데.. 헤헿
덕분에 후원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 기뻐요
축하 고맙습니다^^ 재밌게 보고 와서 포스팅할게요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보상만 보고 하는 스팀잇은 매우 고통스럽습니다. 인맥을 늘리고 좋은 글을 응원해주세요! 독자도 늘리고 재미도 있어지거든요.
30.00%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3.64 / 3개 / 합계 : 10.92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8.0 - 2017/08/29)

네 재밌는 글 많아서 신나게 잘 보고 있어요ㅎㅎ
재밌게 즐기도록 하겠습니다!

역시 덕후의 힘은 위대하군요-ㅅ-

위대..한가요? 맘대로 칭찬으로 접수할게요ㅎㅎ 고맙습니다!
덕후의 힘이죠 파워오브러브죠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