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홉번째 캘리그라피」 공감가는 연예인들의 어록 모음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HelloJun 입니다. 저는 캘리그라피와 사진을 좋아해요!


저와 팔로우 하실래요? Follow Me 😄



7월 5일 수요일 포스팅입니다.
벌써 수요일이네요! 토요일까지 이틀만 더 고생합시다ㅠㅠㅠㅠ
오늘은 연예인&유명인들이 말한 어록에 대해서 캘리그라피 써봤습니다
한번 보실까요!!!!!!!




내가 하고싶어하는 말보다
상대방이 듣고싶어하는 말을 해라.
하기 쉬운 말보다 알아듣기 쉽게 얘기해라
' 유재석 '

유느님의 명언.. 가슴 깊에 새겨듣기.........ㅋㅋㅋㅋ
대화법에 관련된 내용이네요. 소통전문가의 느낌..
상대방이 듣고싶어하는 말, 알아듣기 쉬운 말을 하라는게 포인트군요.




초심을 잃지 마라.
너는 잃을 것이 없다.
안경 하나만 있으면
세상을 볼 수 있지 않느냐
본다는 것은 세상을 얻은 것이다.
' 이경규 '

예능계의 대-부 이경규.
초심을 잃지 말자!




친구는 굳이 비밀로 해달라고 하지 않아도
당연히 비밀 지켜주는 사람
' 사유리 '

맞아요. 진짜 친구라면 나의 치부를 드러내지 않고 알아서 감싸주는 친구가 아닐까요?




지금 자면 꿈 꿀 수 있지만
지금 안자면 꿈을 이룰 수 있다
' 비(정지훈) '

엄청난 노력파형, 자수성가 케이스중 한명..
어렸을 때 많은 고생이 있었던터라 꿈에 대한 욕망이 엄청 컸을 것 같아요.
본받아야죠ㅠ




평생 모든 사람을 좋아하고
한 사람만을 사랑하며 살아가다 눈감을 수 있다면
그것이 가장 행복한 삶이다
' 김제동 '

제 사랑은 어딨죠?ㅎㅎ




지금 공부 안하면
더울 때 더운데서 일하고
추울 때 추운데서 일한다

' 박명수 '

무한도전에서 말했던 것 같은.ㅋㅋㅋㅋ
공부 안하면 추울때 추운데서 일하고 더우면 더운데서 일하고..ㅠ




다 경력직만 뽑으면
나같은 신입은 어디가서 경력을 쌓냐
' 유병재 '

엄청 옛날에 이 발언을 해서 주목을 받았던 것 같은데요.
슬프게 아직도 유효하는 말인 것 같네요.
요즘 구인공고를 보면 신입은 잘 안뽑는 것 같아요...
신입에게도 기회를...




3등은 괜찮다.
3류는 안된다.
' 김태원 'ㅠ

우리 모두 마음만은 1류의 자세로!!



오늘 캘리는 여기까지입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Follow Me! @HelloJun

Sort:  

글도 이쁘고 내용도 너무 좋네요

감사합니다 팔로우했어요 :) 자주 소통해요 ㅎㅎ

글을 참 정성스럽게 적으셨네요.. 좋은 저녁되십시요.

jp님 반갑습니다. 아직 부족합니다ㅠㅠ 전 글재주가 없는 것 같아요....
팔로우했습니다. 소통해요 :)

안녕하세요 야돈아빠입니다. 혹시 캘리그라피 펜은 뭐쓰시는지요?

네 이건 제노붓펜(가는붓)으로 썼어요.
https://steemit.com/kr/@hellojun/2uzfp6
여기 제노붓펜 리뷰글입니다!

잘읽고갑니다. 저두 갑자기 생각나는 글이있는데...
"안된다고 하지말구 아니라구 하지말구..." 고 임윤택. 비가오니 생각이 많아지네요. 덕분에 좋은 기운 얻고 가요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울랄라세션 음악 들어겠네요ㅠ

오 유병재 ㅋㅋㅋ 글씨 여전히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D

✈ 다운보팅으로 인해 피해를 입으셨다고 들었습니다 조용히 업보팅 하고 갈께요 :)

헐 제가 다운보팅 걸린건가요?? 보상이 점점 줄긴하던데.. 그게 다운보팅이었나요 ㅠㅠㅠ
보팅은 감사드립니다..!

✈ 보상이 주는 것 자체는 스팀 가격이 내려가서 그렇고 가장 최근에 페이아웃 되는 게시물(7일전)이 다운보팅 당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