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풍경 8월22일(morning view)

in #kr6 years ago

굿모닝입니다. 스친여러분. 켄스타입니다.

DSCN1585.JPG

DSCN1584.JPG

DSCN1586.JPG

DSCN1580.JPG

DSCN1587.JPG

DSCN1588.JPG

DSCN1589.JPG

DSCN1571.JPG

DSCN1574.JPG

DSCN1575.JPG

DSCN1576.JPG

DSCN1577.JPG

한번도 지나쳐 보지 않은 곳.
처음 보는 풍경들.

매일 일어날 때 마다 같아보이는 풍경 같지만 오늘 다시 시작하는 소중한 광경들입니다.
꽃들도 나무들도 오늘 다르게 단장을 하였건만 우리는 그것을 몰라주며 그냥 지나 칩니다. 오늘 하루만이라도 나에게 보이는 모든 것에 반갑게 인사를 해주면 어떨까요.

결국엔 나에게 하는 반가운 아침인사가 될것입니다.

오늘의 출근길 광경 여러분과 공유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Sort:  

좋은 아침입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한국시간으로7시에 출근하시는군요 ㅎ ㅎ
즐거운 하루되세요🍀

맞아요. 좋은 하루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뭔가 운치가 느껴지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좋은 하루되세요!

뭔가 운치가 느껴지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 켄스타님!

호돌님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첫 사진의 61은 마치 @hersnz 님의 레벨을 의미 하는것 같아요 ㅎㅎ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ㅎㅎ 저도 찍고 보니 명성도렁 같네요. 의식 않했는데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켄스타님의 출근길은 캔스타님이 색채를 입히는걸로!
경쾌할거 같아요!! 오늘도 화이팅!

감사합니다. 좋은 저녁 마무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일상도 낯설게 보면 반가운 느낌은 당연할텐데요. 그게 참 어려운 것 같습니다. 여러가지를 생각하게 하는 사진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진짜 주변을 살펴보는 여유가 부족한 것 같아요~
오늘은 퇴근길에 주변을 한번 둘러봐야겠어요~^^

좋쵸.

캔스타님~~ 저 호주 다녀왔는데... 너무 추웠어여...ㅎㅎ 근데 그 쌀쌀함 정말 오랜만이라그런지 반갑기 까지 하더라구요 ㅎㅎ 역시 공기가 한국과 달라여...

시드니 다녀 가셨다고 누군가에게 들었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슬먹은 꽃잎이 싱그러워보이네요:-D
저도 아침 출근길 꽃들좀 찍어봐야겠어요

제 출근길은.... 아무 것도 안보여요
안대끼고 버스에서 바로 자거든요 ㅋㅋ 눈뜨면 회사~

비가와서인지 사진들이 다 더 싱싱해보이네요

네 빗물에 다 씻겨진 것 같아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태풍이 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