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서로 다름을 인정하면 안될까?

in #kr6 years ago

그런 보팅 패턴 관련해서 하고 싶은 말은 한가지네요.
행위는 미워해도 사람은 미워하지 말자

Sort:  

그게 정답인것 같습니다.

죄는 미워해도 사람은 미워하지 말라
어릴 때 읽었던 성서/경 책에서 본 것 같네요.
성서/경 책은 공자의 논어와 함께 어릴 적 도덕 교과서보다 더 저의 도덕심과 철학관 생성에 도움이 된 것 같아요. 성서/경 책에서 읽었는지 공자의 책에서 읽었는지 잘 기억은 나지 않지만... 남에게 대접을 받고자 하는대로 너희도 남을 대접하라는 말과 함께 제게 영향을 많이 주는 말이에요.

지나가다가.... ㅎㅎ

허거덕 넘 심오한데요 ^^;;
전 그냥 어디서 줏어들은것 가지고 말한건데 ㅋㅋ..ㅋㅋㅋ
그런 깊은 유래가.... ㄷㄷ

역사가 오래된 말이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