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에서 이것은 안됩니다] [한장의 사진] 그리고 [EVEN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124회, 히마판은 4%난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 태국 정부 지방 감소 주사 금지 경고
    태국 식약청은 비만에 대한 지방 감소 주사 제품을 인증한 적이 없음을 발표하고 사용하지 말것을 경고하였습니다. 식약청은 최근에 태국 유명 연예인들이 제품의 리뷰성 제품 홍보에 금전을 받고 참여한 사건의 제품이 허위 과장된것이 밝혀지면서 모든 제품이 압수당하고 태국에서 제조되는 화장품과 해외에서 수입되는 모든 화장품의 전수 조사로 이루어지는 과정에서 지방 감소주사의 인증이 없었음을 발표하였습니다. 현재 태국에서 사용되는 지방감소주사액은 부종을 치료하는데 사용되는 스테로이드이고 신체의 어떤 부분을 줄이기 위하여 사용한다면 의약품의 남용과 감염과 같은 심각한 부종을 일으킬수 있다고 합니다. 해외 다른 나라는 사용을 할지 모르지만 태국은 사용할 수 없다고 하고 사용자를 볼 경우에신고하여 달라고 합니다. 아울러 식약청은 음식 조절 및 운동으로 좋은 몸을 유지하라고 권고합니다.

20180608-01 na.jpeg

  • 태국 국회에서 중요한 예산 논의 중 잠자는 의원의 사진 한장으로 시끄럽습니다.

20180608-02 NA.jpeg
상기 기사및 사진은 NATIONMULTIMEDIA에서 가져왔습니다.

옛날에 신문에 오는 제약회사 광고 문구가 생각 납니다.
"약 좋다고 남용말로 약 모르고 오용말자!"

그러나 우리의 이벤트는 오늘도 계속 됩니다.

  • "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일백 스물 네번 째!

이벤트횟수가 늘어 날수록 댓글에 난사를 하여 주시는 분들께서 조금씩 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보팅의 금액보다 일일이 달아주시는 난사 보팅의 정성에 이제 정말로 자리이타(自利利他)를 제대로 보여주는 실천의 장이 되고있습니다. 123회 아무말 이벤트 포스팅에 많은 분들께서 댓글에 난사 보팅을 하여셨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참여방법

댓글에 "참여"부터, 기타 무슨 말이든 하고 싶은 말 막 하세요. 여러번 떠드는 것 가능.(10회 이하)
이 포스팅과 모든 댓글, 대댓글에 전부 1%로 보팅. 1%의 셀프보팅 마음껏!
게이지 조절이 불가능 한 500이하의 스티머들은 참여만 하고 보팅하지 마세요. 보팅 받기만 하세요
친한사람끼리 1%이상 보팅해주는 부정행위 엄벌 없습니다.
장점 : 참여하는 누구나 보팅을 받는다. 참여만 하면 보팅받는다. 여러번 떠들어도 보팅받는다. 엄청간단하다.
단점 : 댓글이 많아지면 보팅이 귀찮아짐.

신나게 놀아보죠~
준비되신 분들 시작 하십시요

첨부 : "스파 게이지 있으신 분들은 1%씩 보팅 난사 부탁드립니다."

히마판만 댓글에 난사 하는 것이 아니고 스파 500이상 되시는 분들은 난사하시면 되겠습니다.
뉴비를 위한 이벤트입니다.

본 포스팅엔 고래분들의 애정어린 보팅 난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고래의 관심은 스티밋의 발전에 분명한 영향을 끼칠것입니다(애걸복걸).

오늘도 좋은 하루 만드세요~~~~

Sort:  

역시 저런 사진 찍히면 ㄷㄷ

불금 보내세요~!

누구 같이 야동은 언보네요!

엇 지금 보니 kr태그가 3위로 올라갔군요. @himapan님 한 때 열심히 3위로 올리자고 운동하시는것 같던데요^^ 좋은날 되세요

그러게요. 다시 3위 탈환하였습니다. 기분좋은 날입니다. 삼겹살 먹어야겠습니다.

이러다 1위 찍는 것 아닐까요? 스팀잇 택 1위 kr... ㅋㅋㅋ

1위 가즈아요~~~~

태국은 가까운데도 우리랑 여러가지 면에서 많이 다른 것 같아요

같기도 하고 다르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안좋다는게 밝혀지니 바로 금지하는 것이 속시원해 보이네요. 여기나 저기나 할 일 안하는 사람은 꼭 있나 봅니다 ^^;;

요즘 태국 정부가 일 잘하고있습니다.
이번 프라스틱 환경 문제도 상당히 빠르게 정치 법안 진행시키고 있습니다.
아마도 동남아시아 각국에서 기본 모델로 채택이 될것같습니다.

ㅋㅋㅋ 어디가나 낮잠자는 사람있는것을 보니 정말 재밌네요. 나이를 못속여서 그런가요? 같은 나이 안자는 사람은 뭐지 그럼? 모든것이 자기관리 인듯 합니다.

민의를 대변하는 자들이 자고 있는게 민의의 대변인가 봅니다.

다음날 회의일정이 잡히면 전날 휴식 등을 취하면 어느정도는 졸음을 예방할텐데요. 얼마나 국민을 무시하면 저 정도일지 알만하네요.

정치하는 사람들 정신 차려야지요.

어울리지 않는 말이지만 그냥 갑자기 갤럭시북이 가지고 싶네요 뜬금없지만....그냥 그렇다고요....네 아무말이었습니다...;;;

갤북은 좋습니까?

개인적으로는 서피스프로가 더좋은거 같지만 가격적인 부분으로 보면 갤북이 접근하기 쉬운듯 해요~

그건 부분이 있군요.

아주 편히 주무시네요. 저렇게 자는 잠이 또 꿀잠이죠^^

최고지요. ㅋㅋㅋ

태국연예인들은 은근 저런 검증되지 않을걸 홍보하는경우가 많은것 같습니다.

돈 받고 사진찍고 리뷰는 업자가 쓰고 그럴겁니다.

다른 이야기지만 댓글에 https://steemit.com/kr/@bulsik/3-cagecorn 이런게 있었네요.
저는 아직 미약해서. 계속 눈여겨 보고 있겠습니다.

@peterpa님 안녕하세요~ 공격적인 @bulsik이 딱 알고 찾아왔습니다. 맨션 감사드리고 오늘 3기 모집 마지막 날이니 일단 등록해주시면 어떨까용? 사실 현재 등록한 분들도 보팅해도 아예 금액 자체가 안생기는 분들이 대부분이거든요. 그래서 쪽수로 밀어부치고 있는데, 등록만 해주셔도 저희들에게 큰 도움이 된답니다.^^

예. 취지는 동감하고 참여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제 힘이 너무도 미약해서..
또 한가지는 3기 대상자분의 지갑을 보니, 스달이 많이 쌓여 계셔서.. 아마도 작가료로 받은거 같기는 한데요..
목표로하는 500 스파도 얼마 남지 않아서 다음부터 참여해야겠다고 생각했었습니다.
하지만, @bulsik님께서 이렇게 이야기를 해주시니.. 지금부터 달리겠습니다.

걱정 마시고 댓글 계속 다십시요. 보팅은 계속 됩니다.

어디서 많이 보던 모습이네요 ㅎㅎ
적게 먹고 많이 움직이면 나도 좋고 지구도 좋고...

흔한 모습이지요. ㅋ

살 빼는 데는 운동이 최고죠^^ 잠 자는 국회의원 모습 어디서 많이 보던 모습이네요 ..한국 국개의원들도 가끔 졸거나 휴대폰 검색하다 카메라에 찍히곤 하죠

여기도 사람 사는 곳이군요.

오늘은 댓글이 많네요^^

모두 @paramil님의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뭐 큰 도움이 되나요...하이판님 열심이시니까 사람들이 모이기 시작하는 거겟죠.. 보팅하면 댓글이 도망다니에요,,ㅎㅎ

저야 정신줄 놓구 사는게 목표이니까요. 프로댓글러이기도 하구용 ㅋㅋㅋㅋ

유명하고 영향력있는 연예인일수록 제품홍보를 조심해야하는데 안타깝습니다... 멋모르고 따라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니까요

문제가 되었던 기능성 제품은 태국의 유명한 연예인이 거의 모두 관여가 되었었습니다. 현재도 조사가 끝난 상태가 아닙니다.
20180427-1.jpg
20180427-2.jpg
nationmultimedia뉴스 사진 참조

안녕하세요 롱보드타는 코딱지예여 ㅎㅎ
저곳은 편하게 잘수 있는 곳인가 봐여 ㅎ 저는 저분들보다 적게 벌텐데 업무환경이 너무 힘드네요 태국으로 이사가서 잠자구싶어요

업무가 많이 힘드시면 즐길 방법을 찿으셔야 하는데요.

약의 오남용은은 위험합니다. 정말 잘 자네요.

저러고 밤새워 놀겠지요.

어느나라든 의원들이란~ 에휴~

정치꾼들이 문제입니다.

잠자는의원 ㅋㅋㅋ 너무 편해보이네요

집인줄!!

어느나라나 실상은 비슷하나보네요..

사람 사는 세상이니 다 거기서 거기 아닐까? 싶습니다.

국회의원 모습이 낯설지가 않네요.우리나라 국회인줄.....ㅡㅡ

여기나 저기나 모두 같나봅니다.

우리나라나 태국이나 국개의원들은 어디에나 있네요...

귀가조치 시켜야 하는데 말이지요.

이쁜 몸매를 위해 어느나라든 난리군요. ㅎㅎ

얼마나 이뻐져야 할까요?

@himapan님~^^ 남의집에서 자꾸 광고해서 죄송합니다만… 저희 프로젝트에도 보팅좀 부탁드려봅니다. 오늘이 마감인데 참여도 보팅도 너무 저조해서 ^^ 용서하셔요~~~ https://steemit.com/kr/@bulsik/3-cagecorn 대신 여기 무작위 5분께 미약한 풀보팅 하겠습니다.^^

저는미약하지만 열심히 보팅했는데 본인이 바쁘신걱 같더라구요.
1주일이면 마감하고 다른분으로 바뀌는 건가요?

감사합니다.^^ @paramil님 여러가지로 항상 도움주시는군요~ 아뇨~ 500스파를 채우실 때까지 입니다. 하핫~ 댓글에 보팅지원해주시면 됩니당~ 항상감사드려요~

근디 @cagecorn님께서 포스팅을 가끔 올리시어서 보팅에 애를 먹고 있습니다.

댓글에 보팅해주시면 된답니다.^^ 댓글활동 많이 하시거든용^^

image.jpgㅋㅋㅋㅋㅋ 넵! 잘 알겟습니다.

운동무지하는 몸짱이 광고하면 마치 다 그 제품을 사용해서 그렇게 된것같이 받아들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사실은 아닌거 알면서도^^

심리 참 묘합니다. 인간들의 심리가~~

잘 보고 갑니다. 더욱더 행복한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다.

잠자는 국회의원이 입은 옷이 꼭 수감자들 옷 같아 보이네요 ㅎㅎ
언젠가 들어가실지도요 ㅎㅎ

하하하하 태국 공무원복장 비슷하네요.

너무 꿀잠을 주무시는거 아니신지..집에가시지 그냥..

집에 가면 혼날까봐 그런것 아닐까요?

@himapan님 보팅난사 프로젝트 비실명 오픈톡 하나 만드시면 좋겠네용^^ 공지 띄우시면 와 ~~ 몰려와서 댓글, 보팅 난사... ㅋ

괜찮을 것 같습니다. 잊어버리지도 않을 수 있고요 일일행사로.

하하 대단한것 하는것도 아닌데요. 뭘 그렇게 까지~~~

수고하시네요. 국회에 이런분이 들어가셔야 하는데요.

감사합니다.

음식이랑 약으로 장난치는 저런 일좀 없었으면 좋겠네요~!!!!

혼나야지요.

국회의원은 어딜 가도 비슷하네요 ㅎㅎ

절대로 실망 시키지 않는 집단이지요 ㅜ

어디에나 저런 X 이 있네요.
오늘은 파워 좀 채울께요. 내일 다시 보팅...

파워 많이 채우세용~~~

참.. 편하게 주무시는군요..
그냥 집에서 주무시지 힘들게....
금요일이군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불금이군요. 오늘은 영화보러 가기로 한 날입니다. 큰 아이와 쥬라식팍!

오.. 큰아이라고 표현하시지만 나이가 꽤 있으실텐데.. 같이 영화보러 가시는군요
너무~~ 좋아보이네요
재밌게 보세요 ^^

아 죄송 둘째아이입니다. 이제 대학2년생입니다.

하하 죄송할것 까지야 있나요..
그래도 다 키우셨네요
부럽습니다.
저희 둘째는 이번달이 돌입니다 하하

얼마나 이쁘겠습니까? 돌이라~~~~~ 진짜 아가네요.

아무말이나...하자라....로또 당첨됩시다 흐흐^^

저는 제가 뭔가에 당첨이 된줄 알았습니다.

잘보고 갑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나다. @spoong님 좋은 주말 만드시길 바랍니다.

오늘 첨 왔는데 재미있네요 ㅎㅎㅎㅎ
보팅난사한번 해봅니다 ㅋㅋ

간단하게 참여가능한 프로그램인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방문 부탁드립니다.

졸리면 자는게 인지상정!
그래도 문제가 된다면 자선 않돼는 곳이 겠지요.ㅎㅎㅎ

우리나라 누구누구는 야동인가 사진을 보고있다가 기자들에게 삑혔지요.

👨 자는 모습이 ㅋㅋ 정말 피곤했나본데요. 녹아내립니다~

의자일체형국회의원입니다.

자리이타 좋은말이네요.ㅎ
보팅난사 응원합니다~
약물오남용은 절대 하면 안됩니다.

같이 사는 사회는 스티밋에서 이루어 낼수 있습니다.

갑자기 아이디어가 떠올라서 왔습니다... @himapan님! 협찬제의 하겠습니다! 매일 올리시니... 내일 올리실 1% 난사 포스팅에 20회 이상 보팅 받으신 분 - 제 보팅 미포함 - 있으시면 저는 그 댓글에 풀보팅 하겠습니다. 뭐 끽해야 0.3정도 나오겠지만요 ^^ 본문에 제 협찬사항도 포함시켜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런 제안을 하여 주시니 반갑고 감사하긴 합니다만 현재까지 한 댓글에 20회 이상의 보팅이 되어진 적이 없었습니다.
제안을 하시니 적용을 하긴 하겠습니다. 마음 내어주시어서 정말로 감사합니다. - @himapan

 6 years ago  Reveal Comment

여유롭게 하고 마음의 근심을 덜어내고 그리고 급하지 않게 운동을 하면 될텐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