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악한 학교급식] 관련 학교장 해고 / 그리고 [EVEN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134회, 히마판은 5%난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 태국 남부지방 몇몇 학교의 급식이 기준치에 훨씬 못미치게 공급되어 조사에 나선 태국 교육부
    학생들의 점심 급식을 부실하게 학생들에게 지급한 학교장을 해고하고 전면 조사를 한다고합니다. 어린 학생들의 건강과 직결되는 부분인 음식을 가지고 장난을 치는 교장들은 어떤 교육자일까요?
    20180621-03 natio.jpeg
    상기 기사와 사진은 ANTIONALMULTIMEDIA에서 가져왔습니다.

바른 교육자는 사랑과 자리이타가 넘쳐나는 스티밋에서 배우고 가야 합니다.

- 오늘도 진행합니다.

  • "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일백 설흔 네번 째!

이벤트횟수가 늘어 날수록 댓글에 난사를 하여 주시는 분들께서 조금씩 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보팅의 금액보다 일일이 달아주시는 난사 보팅의 정성에 이제 정말로 자리이타(自利利他)를 제대로 보여주는 실천의 장이 되고있습니다. 스팀의 가격이 하락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꿈쩍하지 말고 버티고 나갑니다. 마음이 불안하면 더욱 시장은 요동칠것입니다. 내리면 내리는 대로 오르면 오르는 대로 우리는 한결 같아야 하겠습니다. 133회 아무말 이벤트 포스팅에 많은 분들께서 댓글에 난사 보팅을 하셨습니다.

여러분께서 자리이타를 몸소 실천으로 보여주고 계시는 분들입니다.
스티미언 여러분의 마음 내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참여방법

댓글에 "참여"부터, 기타 무슨 말이든 하고 싶은 말 막 하세요. 여러번 떠드는 것 가능.(10회 이하)
이 포스팅과 모든 댓글, 대댓글에 전부 1%로 보팅. 1%의 셀프보팅 마음껏!
게이지 조절이 불가능 한 500이하의 스티머들은 참여만 하고 보팅하지 마세요. 보팅 받기만 하세요
친한사람끼리 1%이상 보팅해주는 부정행위 엄벌 없습니다.
장점 : 참여하는 누구나 보팅을 받는다. 참여만 하면 보팅받는다. 여러번 떠들어도 보팅받는다. 엄청간단하다.
단점 : 댓글이 많아지면 보팅이 귀찮아짐.

신나게 놀아보죠~
준비되신 분들 시작 하십시요

첨부 : "스파 게이지 있으신 분들은 1%씩 보팅 난사 부탁드립니다."

히마판만 댓글에 난사 하는 것이 아니고 스파 500이상 되시는 분들은 난사하시면 되겠습니다.
뉴비를 위한 이벤트입니다.

본 포스팅엔 고래분들의 애정어린 보팅 난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고래의 관심은 스티밋의 발전에 분명한 영향을 끼칠것입니다(애걸복걸).

오늘도 좋은 하루 만드세요~

kr이 현재 tag순위 세번째 입니다. 순위를 2위로 끌어올리기는 쉽지 안겠지만 한번 도전해 볼까요?

kr 2위로 G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

Sort:  

또 늦은시간에 들렸네요^^
편안한 밤 되시고 계시겠죠?^^

오늘 생일인데
빈둥빈둥 하다가 지나가네요^^;;

생일선물로 미약하지만 풀봇합니당^^

@soosoo 님^^
선물 너무 감사드려요.^^
편안한 밤되세요^^

여기는 1% 보팅 난사하는 포스팅입니다.

죄송합니다 캬캬캬

흠~~~~~~~ 감사행여유!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아이들이 매일 급식을 사진으로 찍어 올리면, 자동으로 검사가 이뤄지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영양가는 없이 사진에만 잘 나오게 만들지 모르겠지만요. 마음에 도둑을 품으면, 누구든... 도둑되는 건 시간 문제 같습니다. 직업이 뭐든 간에요.

빼먹을 것을 빼먹어야지요!!

몇년전 한국에서도 부실한 학교급식으로 큰 사회문제가 된적이 있었죠..

누군가는 안준다고도 했지요!

애들 음식을 부실하게 하는 교장들 정말 나쁜넘들이네요
그래도 그 교장등 다 잘라버린다니
태국교육부 멋지네요

잘라야 하지요!

최소한 먹는 걸로 그러면 안되지요~
엄격한 규제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규제 및 감사를 철저하게 시스템을 만들어야지요.

돌고돌아 그 행태가 태국까지 갔네요. 태국도 반선진국대열에 올라서면 그 행태가 돌아돌아 어디로 갈지 궁금해지네요.

그게 경제 수준을 따라가는 것 인가 봅니다. ㅔ

우리나라에서도 얼마전까지 학생들 점심식사가 이슈가 되었었죠. 아이들 복지에 관한 한 어른들이 정치적으로, 경제적으로 이용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그런 교육자들은 다시는 발을 들이지 못하게 헤야합니다.

오늘은 일찍 올리셨네요.
학교장 해고라는 조치가 좋네요. 그 정도는 해야 생각도 안할 거 같아요. !!^^

요즘 일찍 일어나고 주경야덕을 하는 중입니다.

야독이 아니고 덕을 쌓고 계시는거죠?^^
밤에 책을 읽고 싶은데.... 어느새 핸드을 쥐고 있는 저를 보네요 ^^;;;;

우리도 아이들 먹거리로 장난질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태국처럼 해고했으면 좋겠네요...

해고해야지요!

음식 가지고 장난질치는 사람들은 혼나야 됩니다;;

자기 자식들도 그리하면 좋겠습니다. ㅔ

아이를 키우는 입장에서 음식 가지고 장난치면 정말 화가 납니다. 그런 사람들은 앞으로 관련된 일을 못하도록 해야 합니다.

발을 못 붙이게 해야ㅜ합니다.

적발되서 다행이네요
애들 먹을거로 ㅜㅜ

혼을 내야합니다.

먹는거 가지고 장난치면 안되는데.

왜 그랬을까요?

👨 지난번 대학도 그렇고 이거 우리가 수출한건 아니겠지요?

경제의 수준을 따라가나 봅니다.

애들이 너무 어려 보여요.
숟가락 2개만 있는 애도 보이고.

아이들이 뭘 안다고 그럴까요?

그저 숨 잘 쉬고 잘 먹고 잘 잘 수 있으면 살만 한 세상인데
그게 잘 안 되네요 슬프다

정반합!

득도하신 듯 ㅎㅎㅎ

2위로 가즈아!
먹는건 잘먹어야하는건데 나쁜인간들이 참 많군요 흠

아무리 그래도 우리동내 베트남에는 그런일 없는데 태국 학교 너무하네. 애들은 한창먹을땐데 ㅠ

어딜 가나 아이들 코 묻은 돈 빼먹는 사람들이 있나봐요. 우리 나라만 그런줄 알았더니..
대처는 확실해서 좋네요. 우리나라 교장들도 해고 돼야 하는데.. ㅡㅡ;;

우리나라도 아이들 먹는걸로 장난치면 강력하게 처벌해야 할텐데요
저런 엄격함좀 수입해오지...

법이 좋아서. 법을 이용하는 나쁜이들이 너무 많습니다.

세상에 다른 건 몰라도 애들 먹을 거는 저러면 안 되죠!
ㅠㅠ

저런 일을 스스럼 없이 하는 사람들은 무슨 생각을 하고 사는 사람들일까요?
한국에서는 이론일도 있네요.
http://v.media.daum.net/v/20180622095045633?f=m&rcmd=rn

애들 먹는걸로 아.. 참..

오호 이런 이벤트 좋습니다ㅎ

자주 오십시요. 매일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