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인터뷰하다]사회 관계망에서 유명인된 프레데터 / 그리고 [EVEN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135회, 히마판은 5%난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 지난 포스팅에서 소개한-https://steemit.com/kr/@himapan/alien-in-thailand-abba-event-1-133-5 [ALIEN IN THAILAND]프레데터 [ABBA소환] / 그리고 [EVEN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133회, 히마판은 5%난사합니다!- 내용중의 외계인 분장한 모터바이커의 인기가 사회관계망을 통하여 인기기 치솓고 있습니다. 급기야는 방송의 인터뷰도 탔습니다.

인터뷰 동영상 :

20180622-02 KHAO.jpg

  • 전자쓰레기 수입및 인허가 사항 강력한 정부개입 요구 및 특별법 제정요구
    현 태국 정부는 지난 4년전에 내려진 게엄이 일부 풀리지 않고 진행되는 중입니다. 태국의 환경관련 단체 는 국가의 강력한 힘으로 불법으로 인허가된 모든 관련업체를 폐쇄하고 농지에 불법으로 조성된 해당 공장들을 없에줄것을 현 정부에 강력하게 요구하였습니다. 그러나 관련 업체들은 모두 근래 4년안에 허가를 취득한 업체들입니다. 언론은 모두 외국인 소유라는것을 강조합니다. 여기서 외국인은 중국인 및 중국계입니다.20180622-01khao.jpg

상기 기사 및 사진은 khaosod news에서 가져왔습니다.

- 오늘도 진행합니다.

  • "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일백 설흔 다섯번 째!

이벤트횟수가 늘어 날수록 댓글에 난사를 하여 주시는 분들께서 조금씩 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보팅의 금액보다 일일이 달아주시는 난사 보팅의 정성에 이제 정말로 자리이타(自利利他)를 제대로 보여주는 실천의 장이 되고있습니다. 스팀의 가격이 하락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꿈쩍하지 말고 버티고 나갑니다. 마음이 불안하면 더욱 시장은 요동칠것입니다. 내리면 내리는 대로 오르면 오르는 대로 우리는 한결 같아야 하겠습니다. 134회 아무말 이벤트 포스팅에 많은 분들께서 댓글에 난사 보팅을 하셨습니다.

참여방법

댓글에 "참여"부터, 기타 무슨 말이든 하고 싶은 말 막 하세요. 여러번 떠드는 것 가능.(10회 이하)
이 포스팅과 모든 댓글, 대댓글에 전부 1%로 보팅. 1%의 셀프보팅 마음껏!
게이지 조절이 불가능 한 500이하의 스티머들은 참여만 하고 보팅하지 마세요. 보팅 받기만 하세요
친한사람끼리 1%이상 보팅해주는 부정행위 엄벌 없습니다.
장점 : 참여하는 누구나 보팅을 받는다. 참여만 하면 보팅받는다. 여러번 떠들어도 보팅받는다. 엄청간단하다.
단점 : 댓글이 많아지면 보팅이 귀찮아짐.

신나게 놀아보죠~
준비되신 분들 시작 하십시요

첨부 : "스파 게이지 있으신 분들은 1%씩 보팅 난사 부탁드립니다."

히마판만 댓글에 난사 하는 것이 아니고 스파 500이상 되시는 분들은 난사하시면 되겠습니다.
뉴비를 위한 이벤트입니다.

본 포스팅엔 고래분들의 애정어린 보팅 난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고래의 관심은 스티밋의 발전에 분명한 영향을 끼칠것입니다(애걸복걸).

오늘도 좋은 하루 만드세요~

kr이 현재 tag순위 세번째 입니다. 순위를 2위로 끌어올리기는 쉽지 안겠지만 한번 도전해 볼까요?

kr 2위로 G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프로테터 저 분 졸지에 스타가 되었네요.

자고 깨어나니 스타이네요.

중국이 쓰레기 수입을 금지하니까 인근 동남아 국가로 진출하는 거 같군요..
외계인은 스타가 됐네요^^

중국의 여파이지요.

멋지네요 오토바이타는 모습이
역시 자기가 하고 싶은 걸 할 때가 가장 좋은 듯
아재라서 더 좋은 듯 ㅎㅎ

마이 라이프!

저 외계인은 볼 때마다 신기하네요 ㅎㅎ

성격 독특한 사람이 ~~~

진짜 잘 만들었네요.
그런데, 움직이기 불편하겠어요. 좀 덥기도 하고요. ㅎㅎ

땀냄새 장난이 아니겠습니다.

굿모닝 이에요~^^

쌍둥아빠님도 굿모닝입니다
이제 점심시간이군요 ^^

좋은 하루 만드십시요.

중국은 쓰레기를 태국으로 수출하는군요ㅜㅜ 우리나라도 그러고 있지는 않는지 모르겠네요

중국으로 들어가던걸 태국으로 가져오는 것입니다.

그렇군요. 이제 중국이 안 받으니까 주변국으로 가는것이었네요. 슬프네요. 폐기물을 자국에서 처리하지않고 다른 나라로 넘겨버리는 선진국들의 행태... 그러면서 환경을 운운하는 이중적인 태도...

최근 중국이 중지를 하니 우리나라도 환경쓰레기를 수입하더라구요
인건비가 싼나라만 가능하다고. 우리나라에 저임금 노동자가 갑자기 많아진건지...

그러게요! 우리나라는 어찌 조치하는지!!

더울거 같은 ;;;

땀내 많이 날듯 합니다.

정치인 음주운전 청탁기사보다 외계인 기사가 낫네요^^

그걸 자랑거리라고 떠벌이는 놈이 정치인의 수준이네요! 부끄럽습니다.

전 지구적 쓰레기 돌리기가 확실히 각 나라에서 이슈가 되는 듯 합니다.

쓰레기 돌려 막기균요.

프레데터. 방송까지 탔으면. 유명인.

유명세를 피르는군요!

ㅋㅋㅋ 저 외계인(?) 유명인사됐네요 ㅎㅎㅎ

경찰 덕분에요. ㅋㅋㅋㅋ

ㅋㅋㅋㅋ 경찰~ 나이스 어시스트~! ㅋㅋㅋ

경찰도 같이 유명해지면 ㅋㅋㅋㅋ 좋을텐데요.

최민수같은데요?

나! 떨고일니?

멕시코전 승리를 기원합니다.

그래야 할텐데요.

밤중에 프레데터가 뒤에서 따라오면 오줌지리겠네요

생각하니 ㅋㅋㅋㅋㅋㅋㅋ

아놀드를 불러야겠어요.

외계인. 계속 저러고 다닐듯.

전국 투어 하는거 아닐까요?

중국에서도 전면적으로 폐플라스틱수입을 중단하고..
여러모로 환경에 신경써야 할 때인것 같습니다.

환경은 강하게 말어붙여야 합니다. 미래는 환경이 재산입니다.

경찰한테 잡히면서 더 유명해진 건가요> ㅋㅋㅋ

경찰과 프레데터!!

엄청 덥겠지만, 인기를 위해서라면. ㅋㅋ
쓰레기 줄이기를 위한 시스템이 필요한 것 같아요.

그넘의 인기가 뭔지요!!

태국정부가 궁금해 집니다.
포스팅에서 보면 많은 부분을 상식적인 부분에서
잘 처리한다는 느낌입니다.

추가로 저런 사람 여럿 나오겠네요..
외계인 환상이 없어질듯 ㅋㅋㅋ

경재적으로 우리보다는 못하지만 정신적으로믄 떨어지지 않습니다.

그런거 같네요. 많이 배울게 있습니다.

후아 오토바이 멋지네요

쥔장의 실물을 보고싶군요.

👨 불금이네요.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즐금하십시요!

 6 years ago  Reveal Comment

환경은 우리의 몫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