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본1 빈털털이 만근 과연 나리타에서 도쿄까지 갈수 있을까?]🤼두 친구의 자전거 여행기 입니다🚲 #kr-travel

in #kr6 years ago (edited)

하하하하! 막 소름이 돋아요! 너무 반갑구요. 만약에 자전거 투어를 하시게 되면 꼭 같이 일부라도 계획을 만들어요. 저는 아직도 태국에 있구요. 언제 리타이어 할까 ? 생각중입니다. 투어를 혼자라도 하기 위해서 틈만 나면 자전거로 몸을 만들고 있어요. 얼마전에 116킬로미터 참가해서 완주도 하구요. 또 다른 한친구분은 어디에 계세요? 한국으로 가시면 한번 보고 삼겹실 먹어요 ㅋㅋㅋㅋ다시한번 반갑습니다 ! 한국에서 그 맴버 그대로 함 만나요~~~~~~삼겹밋업!

Sort:  

넵! 꼭 연락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등록했습니다 ^^

네~~~~~~~~엡!

와... 이런 인연도 있네요.ㅎㅎ
사람의 인연을 이어주는 스팀잇! 두분의 밋업을 응원합니다!!
혹시 한국에서 만나시믄 저도 한번 끼워주세요.ㅋㅋ

너무 반갑고 너무 오랫만에 카톡으로 대화하였습니다. 그리고 한국에서 조만간 만나게 될것입니다. 이것을 필연이라고 할겁니다. 아마도 인연이라는게 있으면~~대화 나누고 저녁 먹으며 숨겨둔 소주랑 태국 캑주 싱하로 말아서 먹었습니다. 기분좋게 먹는데 아내가 뭔 좋은 일이 있냐고 합니다. 설명을 했더니 한잔 더 말아주네요. ㅋㅋ. 상황이 맞으면 제가 모실께요~

ㅎㅎ 축하 드립니다.
생각만 해도 저도 괜히 미소가 지어지네요.
두 분의 인연을 부러워하며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