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ㅎㅎ가입했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저는 새로운 뉴비 정현정입니다^^
사촌언니 소개로 가입하게 됐어요!
지금은 뉴비라서 많이 부족하지만 소통을 통해서
많이 배우고 알아가고싶어요~~
저는 먹는것을 너무 좋아해서 맛집 소개와 제 일상 하루하루특별했던 것을 많이 공유하고 싶어요ㅎㅎ 이상입니다😀
image

Sort:  

바로바로 렙업하는 느낌은 안 드시겠지만 화이팅입니다!

네화이팅입니다~~많이 소통해요ㅎㅎ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해요
행복한 저녁 되세요^^

네감사해요ㅎㅎ자주소통해요^^

환영합니다 :) 앞으로 좋은 정보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네요 :)
맛집 포스팅을 하실 땐 muksteem 태그를 거시고 포스팅에 맛집의 주소를 써주면 먹스팀님이 오셔서 보팅해줍니다. 짱짱맨 태그는 하루 1번 이용가능하고요, busy.org 에서 1일 1회 포스팅 작성시, busy 태그를 걸면 0.4 보팅이 됩니다. 가입인사에는 kr-join 이란 태그를 사용해보세요. 그럼 앞으로의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몰랐던 정보가 너무 많아요ㅠㅠ감사합니다^^ 많은 소통해요!

안녕하세요 ^^ 소통하며지내요

팔로워 하고 갑니다 ^^ ~맞팔 부탁드릴께요

팔로우했어요^^자주소통해요ㅎㅎ

어서오세요! 맛집포스팅도 기대되네요 ㅎㅎ 숨겨진 맛집들 많이 추천해주세요! 화이팅!

환영해주셔서 감사해요~~화이팅입니다><

환영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생활이 되길 바랍니다.^^ 반가워요~

감사합니다ㅎㅎ환영해주셔서 너무 좋아요~~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저는 kr-qna 서포터 핑크피그(@pinkpig)입니다.

스팀잇을 하면서 어려운 점이나, 궁금한 것이 있으시다면 #kr-qna 태그로 질문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해답을 댓글을 통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맛집 탐방 기대되네요!!♡

너무 감사해요~~많이여쭤보겠습니다ㅎㅎ 소통 자주해요ㅎㅎㅎ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꾸준히 하세요 ㅎㅎ

환영해주셔서 너무 좋아요!!!ㅎㅎㅎ 꼭 꾸준히 하는거 명심하겠습니다😊

오메.. 귀염둥이이신가요 ?ㅋㅋㅋ 응원합니다 팔로우하고가요 ㅋㅋ

귀염둥이 아니에요ㅠㅠㅠ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요ㅠㅠ 저도팔로우 했어요! 자주 소통해요ㅎ

반갑습니다 사진너무 기여운거 올리셨네요😄

저도 반가워요ㅠㅠ 칭찬 너무 감사해요😊😊

환영합니다
팔로우 하고 보팅하고 갑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요ㅎㅎㅎ당연히 보팅도 하구요~~

안녕하세요 히히
친하게지내용❤️
보팅하고갑니당

반가워요ㅎㅎㅎ 많이 소통해요~~ 보팅 감사해요ㅎㅎ

반가워요^^ 팔로우 &보팅하고가요 자주 소통해용^^

저도 반가워요~~ 우리 자주자주 소통해요!!

반가워요. 팔로우합니다. ^^

반갑습니다^^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

네감사해요^^

가입 축하드립니다! 뉴비끼리 화이팅 해요!! 사진배경은 어딘지 여쭤봐도 될까요?ㅎㅎ

반포 한강공원이에요!ㅎㅎ

Loading...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오옷 안뇽하신가요ㅎㅎㅎ
스팀잇에 잘왔어요 ㅋㅋㅋㅋ💛💛💛

안뇽하세요ㅎㅎ고마워요💛💛💛

뉴비.. 시스템에 덜 익숙할 뿐이죠^^. 익숙해지면 다 비슷한걸요.
환영합니다.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 되셨으면 좋겠어요. 좋은 사촌언니를 두셨군요^^

감사해요ㅎㅎㅎ자주자주소통해요😁

반갑습니다 ㅎ
앞으로 번창하길 응원할께요!
팔로우하고 가도될까요 ^^?
(참지 못하고 먼저 해버렸네요..ㅎㅎ)
맞팔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좋은 하루, 행복한 하루 되셔요 ^^

반가워요~ 같은 뉴비로써 앞으로의 글 기대됩니다! 저는 여행에 관한 글을 쓸 예정이에요! 팔로우 하고 갈께요!!

오~~좋은정보 많겠네요ㅎ 자주 소통해요!저도 팔로우 했어요😁

안녕하세요_^^ 앞으로 맛집정보 얻어갈께요~^^ 팔로우 하고 가요 !

감사해요😁😁

반갑습니다! 팔로우와 보팅하구가용^_^

감사해요~~😁

환영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께요ㅎㅎ

감사해요~~!ㅎㅎ

어서오세요 스티밋에~

안녕하세용!자주소통해요ㅎㅎㅎ

응원합니다.
상디_jussang_작은사이즈.gif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 맛집탕밤 기대되네요.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반가워요 ~~

안녕하세여 저도 뉴비에요 ! 자주소통해요 맞팔부탁드립니드아~

안녕하세요 ^^ 저도 어제 첫 글 쓴 뉴비에요 ^^
엄청 쌍콤하시네요... (회사에 찌들어 가는 30대는 웁니다~)
사진 보고 기분 좋아져서 그냥 ^^
행복한 글 밝은 모습 자주 보여주세요~
팔로우 하고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