슝슝 롤러스케이트장🕺💨

in #kr6 years ago (edited)

최근에 집에서 피끓는 청춘이란 영화를 보고 롤러스케이트장을 가보고 싶어서 인덕원역 1번출구에 있는
롤러짱롤러스케이트장을 다녀 왔어요!!😁


상호 -롤러짱롤러스케이트장 주소-관양동 1505-25 삼우프라자 8층 전화번호-031.422.4932 가격(대여료포함)-초등학생.7000원 청소년.8000원 어른.10000원 입장료(대여료미포함).3000원

image
롤러장 내부 모습이에요😆

image
들어가기전 롤러스케이트만 찍었어요😊
롤러스케이트 청결도 완전 굳👍

image
제가 롤러스케이트를 처음 타보는거라서 처음에는 익숙치가 않아 많이 버벅거렸는데 계속 타다보니까
너무너무 재밌었어요!ㅠ

부모님이랑 같이 온 애기들도 있고 커플도 있었어요😀
뭔가 색다른 경험을 원하시면 롤러장 가보시는거
정말 추천해요😆

image
이상입니다😆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와우~~어릴적생각이 나네요 ㅎ

꼭 한번 가보세요ㅎㅎㅎ재밌어요!!

갑자기 설레이네요^^

우와 :) 인덕원에 이런 곳이 있는지 몰랐어요! 가봐야겠네요! 시간제한은 없는건가요>???

시간제한은 2시간이였던걸로 기억해요!ㅎ 근데 2시간이면 정말 충분해요😁

우왓 재밋겠녜요 ㅋㅋ 저도 가고싶네요 ㅋㅋㅋㅋ

꼭 한번 가보세요ㅎㅎ

Congratulations @hjj100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