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뉴비라서 잘 모르는게 있는데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현정쓰입니다😊 제가 뉴비라서
잘 모르는게 있는데요! 혹시 갤럭시s8 쓰시는 분 중에서
누가 저를 팔로우 했는지 제가 누구를 팔로잉 했는지
볼 수 있는 방법 아세요??ㅠ 숫자를 누르면 된다는데
잘 안되네요..😭

Sort:  

모바일 보다는 pc가 편하답니다 ^^
모바일 어플은 인터페이스가 별로 좋지 못하고, 너무 느려서 답답하실 거예요..!
그리고 '텔레그램'이라는 어플을 깔면 다른 에스앤에스처럼 스팀잇 댓글, 대댓글, 테그에 관한 알람들을 제때 받을 수 있으니 이용해보세요 :D
저도 이제 막 적응하려하는 뉴비입니다 ㅎㅎ자주 뵈면서 같이 화이팅해요 !

감사합니다ㅠㅠㅠㅠ좋은정보얻고가요😀😀

현정님 팔로워 : https://steemit.com/@hjj1001/followers

현정님 팔로우 :
https://steemit.com/@hjj1001/followed

그런데 숫자 누르면 보여지는 건데 안된다니 이상하네요 ^^;

고맙습니다😊😊해결했어요!!!!

숫자 누르면 되는데.ㅠ
이상하네요.ㅠ

ㅎㅎㅎㅎ해결했어요😊😁

Congratulations @hjj100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hii1001님 응원합니다!! 좋은 글 기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