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피!제!리!아😆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현정쓰입니다!
오늘은 강남역 피제리아에 다녀왔습니다😊
저의 단골식당이에요ㅎㅎ 진짜 맛있어요!


상호:나인로드 피제리아 주소: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3길 11
![image]() 자리안내를 2층으로 받았습니다^^ 올라가는도중 너무 이뻐서찍었죠😀 자리안내를 받은 후 저희는 **스파이시새우크림파스타**,**고르곤졸라**그리고**바베큐플레이트**를 주문했습니다^^

image먼저 스파이시 새우크림 파스타가 나왔죠😆
넘나 맛난 것😀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진짜 꿀맛이에요ㅠ

image그다음은 고르곤졸라에요! 진짜 왕!추천해요ㅠㅠ 너무 맛있습니다! 여기 음식은 다 맛있어요ㅠ정말로요😊

image그다음으로 나온 음식은. 바베큐플레이트입니다ㅎㅎ 제가 피제리아에서 제일 추천하고싶은 음식이에요😊
베스트of베스트 입니다!

강남역에 가신다면 꼭 9번출구 쪽에 있는
피제리아를 꼭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이상입니다!

Sort:  

좋은글 잘 보고 갑니다. 짱짱맨이 항상 응원합니다.!

cute-digimon-ohgabriellima-pikachu-pokemon-Favim.com-292416_large.gifezgif.com-gif-maker.gif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3길 11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도 완전 좋아하는.ㅎ
오랫만에 한번 가보고 싶네요.ㅎ

진짜너무좋아해요피제리아..ㅠ😭

현정님은 음식사진을 정말 잘 찍으시는 것 같아요 ^^

감사합니다😊

와... 음식사진이...
팔로우 드리고 갈게요~ 좋은 글 부탁드려요!ㅎㅎ

네감사합니다😊

개이적으로 바베큐플레이트 한번먹어보고싶네요 ㅎㅎ
분위기가 맥주한잔해야할거같은데 맥주는 안하셨나요 ~

와우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난중에 와이프님이랑 같이 가야할거 같아요^^

어머나 고르곤졸라 퀄리티가 끝내주네요~!!

새롭게 한 주가 시작되었네요~ 베가입니다^^ 스파이시 새우크림 파스타 너무 맛나 보이네요+-+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Congratulations @hjj1001!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hjj1001!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