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짱맛!존맛!꿀맛!😋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현정쓰입니다><
모두들 설 명절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제가 오늘 소개 할 맛집은 마노스키키입니다😁


상호-마노스키키 주소-서울 서초구 동산로 18

image
먼저 주문하면 에피타이저로 빵이 나와요>< 갓 구운
빵이라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소스에
찍어먹으면 정말 굳👍

image
저는 까르보나라함박스테이크를 주문했어요😀
먼저 까르보나라가 나왔습니다! 까르보나라 맛 정말
굳이에요ㅠㅠ 너무 담백하고 맛있어요😆 진짜 짱이에요😄

image
다음은 함박스테이크!! 저는 함박스테이크가 너무 느끼해서 별로 안좋아해요.. 근데 친구가 너무 강추를 해서 먹었는데그럭저럭 네..ㅋㅋㅋㅋㅋㅋ그냥 그랬어요ㅎ 근데 사장님이 함박스테이크만 먹으면 느끼할까봐 함박스테이크
옆에 올리브로 볶은 파스타면이 있어서 먹었는데
땡초를 넣으셨는지 매운맛이 느끼한맛을 확 잡아줘서
저는 그 부분이 좋았습니다!♡
양재동에 오실 일이 있으시다면 마노스키키 가셔서 한 번 드셔 보세요>< 까르보나라는 정말 강추입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Sort:  

어맛!!양재동에 한번 가봐야 겠네요.
함박스테이크도 맛있겠는데 무엇보다... 땡초넣은건 꼭 먹어봐야겠어요. 올리브 볶은 파스타면을 꼭 도전해보겠습니다.

진짜 맛있어요ㅠㅠ퓨ㅠㅠㅍ😁😁😁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서초구 동산로 18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직장 근처네요! ㅎㅎ
매콤한 함박스테이크가 아주 맛나 보입니다 ^^
팔로우 및 보팅하고 가요!

진짜 맛있어요ㅠㅠ꼭 점심시간에 가보세요^^

캬 둘다 비쥬얼이 장난 아니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맛있어보입니당!!! ㅠㅠㅠ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허후 빵... 너무맛있겠어요.. 먹고싶댜.... 양재동...양재동갈일을 만들어야겠어요..ㅋㅋㅋ

오우~ 에피타이저 빵 맛나보이구요, 까로르보나라 정말 맛있어보여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