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야식은 역시 치킨이쥬~?😀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현정쓰입니다😁 4일동안 빠짐없이 치킨을
1일1닭 했습니다..많이 질리기는 했지만 먹을때는
너무 맛있게 먹었기 때문에 올려봅니다😀
image


돈치킨-순살 파닭 치킨😆

image


BHC-맛초킹😋

image


깐부치킨-순살 스위치킨😄

image


굽네치킨-고추 바사삭😀

치킨은 정말 다 맛있습니다😙😙치킨은 사랑입니다😍😍

Sort: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스팀파워 2600유저가 응원의 의미로 풀보팅 드립니다.

감사합니다므훗😊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저랑비슷하게 순살파이신듯요😄

맞아요😆저 순살 좋아해여..😊

또 치킨이라 함은..진리?ㅎ
먹고 싶어져오네요.ㅎ

짱짱굳굳이에요😊

DQmQrqNMz9cLirZxomVk5V3dmMgN6Hh3K92S979ZvStUv2d.gif
응원합니다! 짱짱맨화이팅!

감사합니다😁😉

저도오늘치킨을 먹었어요 ㅋㅋ 다른 두곳에서 배달을 시켜서 두마리나 먹었어요 ㅋㅋ 치킨은 언제먹어도 진리이죠

맞죠진리죠😊😀

치킨은 언제먹어도 맛나요 요즘은 양파치킨?!에 빠져있어요 ㅋㅋ

60계 간지치킨이랑 고추치킨도 먹어주세요.. 즌쯔 존맛.... 교촌치킨에 이은 쇼킹맛이었습니다.....치느님....

치킨이짱이쥬😉

Congratulations @hjj100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