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Follower 200 기념 STEEMIT 토트백 나눔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워킹맘 @hjk96 입니다

Steemit 에 가입 후 많은 분들에게 먼저 찾아가지도 못하였고,
제 부족한 포스팅에도 댓글을 달아주시는 고마운 분들과 소통 아닌 소통 (소심한 커뮤니케이션) 을 하다보니 어느덧 한달 그리고 Follower 200이 되었네요.

📣

Follower 200 기념으로 작게나마 도움을 주신 분들에게 나눠드리기 위해
STEEMIT 로고가 들어간 캔버스 블랙 토트백을 제작하였습니다.

[캔버스 블랙 토트백]

  • 사이즈는 아래와 같구요
    넉넉한 사이즈로, 다소 뻣뻣하고 두꺼운 광목 소재여서 형태가 쉽게 망가지지 않아 내구성이 좋아요 :D

  • 그리고 제가 주부인 만큼 때 타는게 싫어서 블랙 색상을 선택하였습니다.


✅ 200을 기념하여 부족하지만 2명 에게 나눠드릴게요 :D

✅ 참여방법 : 이 포스팅에 Voting 후, 댓글로 이벤트참여합니다 작성하면 끝!
* Voting댓글 두개 모두 진행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정직하게 추첨 할게요.

✅ 참여기간 : 7월 21일 금요일 밤 11시 59분에 마감

많이 어설프고 부족하지만, 참여해주신 분들께 미리 감사드립니다.

Sort:  

200 팔로우 달성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세상의 모든 워킹맘은 위대합니다.
그런데, 스팀잇을 하는 워킹맘은 더 위대합니다. ^^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부탁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jkkim 님! 너무 과분한 말씀이세요. 저는 이놈의 steemit 남편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겠다는 마음으로 하고 있네요 ㅎㅎ 늘 감사드립니다.

엄청나게 탐나는 에코백이네요. ㅎㅎㅎ
저도 한번 받아볼수 있는 기회가 있길 바랍니다.^^
팔로우 200축하드려요..^^
일하랴 아이보랴 팔로우 200까지 파워 워킹맘인정. !!

@lovehm1223 님! 기운을 넣어드릴게요 😊 요즘 포스팅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ㅎㅎ

팔로우 200 돌파 축하드려요 ㅎㅎ 저도 참여해봅니다 ㅎㅎ

크! @snow-airline 님 참여 감사드립니다 😊

팔로워200 축하드려용>< 백이 너무 예쁘네용~저도 살포시 참여합니다ㅎㅎㅎ

안녕하세요 @jiahn 님! 저도 살포시 감사인사드립니다 😊

축하드려요~ 에코백 이쁘네요. 이벤트 참여합니다~ 저도 200을 향해 으쌰으샤 ㅎ

안녕하세요 @toktok 님 ! 참여감사합니다 😊

Wow excellent post brother! Here is my vote. By the way if you vote for my comment I would appreciate it a lot !! I wish you much success

200분 축하드립니다~^^
이쁜 에코백이네요! 저도 한번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습니당! 201번째 팔로우 까지 하고 갈게요 :)

안녕하세요 @pald 님! 참여감사드립니다. 팔로우 하였습니다. 😊

축하드립니다. 이벤트도 해주시고 대단하시네요. ^^ 이벤트 참여합니다.

안녕하세요 @nukunit (넉금) 님. 대단하기는요 너무 보잘없것 없어 많이 걱정입니다 ㅠ_ㅠ 참여 감사합니다 😊

백이 이뻐요 ㅎㅎ 200팔로 축하드리며 저도 참가해볼께요

안녕하세요 @get-cheaper 님! 가방이 이쁘다고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참여 확인하였습니다 😊

먼저 팔로 200 축하드리구요~ 에코백 이벤트라니 참여를 하지 않을 수 없네요!ㅋㅋㅋㅋ

안녕하세요 @readytotravel 님! 아이디가 정말 멋지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제가 팔로우를 왜 이제서야 하게 되었을까요;;; 이벤트 참여 감사드립니다. 😊

와ㅎㅎ 이벤트 참가합니다~!

안녕하세요 @yunsang 님! 참여감사드립니다 😊

우왕와오아앙 이벤트 너무 좋아요!!!!!!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참가하고 갈게요>.<

안녕하세요 @sinnanda2627 님! 참여감사합니다 😊

200명 추첨 드립니다!
보팅 하였고 이벤트 참석 신청 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jaytop 님! 참여 감사합니다. 그런데 글에 오타가 있는데 너무 잼있네요 ㅎㅎ 추첨드립니다;;; ㅎㅎㅎ

우와 너무 탐나는데요!!ㅎㅎ 저도 참여할게요 팔로워 200명 축하드려요~^^

안녕하세요 @kimhyeran 님! 참여 감사드려요 😊

축하드려요 :-)
이벤트 참여 신청하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newsoul122 님! 이벤트 참여 감사해요! 그리고 팔로우 하였습니다 😊

참여합니다^^

안녕하세요 @realgr 님! 참여 감사드립니다 😊

축하드립니다. 보팅 꾹 누르며
이벤트 참여합니다~!!
1000팔로워까지 쭈욱 승승장구하세요
선팔 누르고 가요

안녕하세요 @hegel 님! 선팔과 이벤트 참여 감사드립니다! 저도 맞팔 바로 완료하였습니다 😊

어제도 축하드렸지만 오늘도 축하드립니당!! 이벤트 참여합니당!

저에게 가장 먼저 축하를 해주신 @inhigh 님께 행운이 깃들기를 바랄뿐입니다 😊

200팔로우 축하드려요~~스팀백이라니 갖고 싶네요. ㅎ

안녕하세요 @soulstar 님! 참여감사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2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이벤트도 하시고 아~~ 부럽네요 ㅎㅎ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경품은 좋은 분들한테 가셨음 좋겠네요.오늘도 활기찬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kimsungmin 님! 해외에 계시니 참여를 하지 못하시는군요 ㅠ_ㅠ 인사 말씀 감사드립니다 😊

네 하지만 재미있게 구경하고 있습니다 ㅎㅎ

200분 안에 들어있어 좋네요~^^ 앞으로도 2천 2만 팔로우 이벤트도 부탁드립니다 저도 참가할께요~ 아자!!^^

안녕하세요 @mukstar 님! 성원에 힘입어 만수무강해보겠습니다! 참여 감사드립니다 😊

축하드려요~ 에코백에 로고가 심플하게 잘 소화돼서 예쁘네요:)
보팅하고 댓글로 이벤트 참여합니다!!

안녕하세요 @meconomic 님! 참여 감사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hjk96님~~ 감사해요:)

축하드립니다!!
이벤트 참여에 살짝 발 담궈봅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honna 님! 참여 감사드립니다 😊

200팔로우 추천드립니다!
안그래도 에코백이 너덜거려서 가방하나 사야하나 했는데 ㅎㅎ 이벤트 신청해봅니다!

안녕하세요 @wonki33 님! 제가 지금까지 팔로우 하지 않았었네요~~ 바로 팔로우 하였습니다. 그리고 참여 감사드립니다 😊 가방이 너덜거리신다니 당첨이 되셨으면 합니다 ㅠ_ㅠ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에코백이 너무 예뻐서 탐나네요ㅎㅎㅎ
이벤트 신청하고 갑니다~^^

@girina79 님 안녕하세요! 검은색 바탕에 스팀잇 로고가 은근히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 이벤트 신청 감사드립니다. 😊

200 팔로워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
너무 마음에 드는 에코백이네요 ! 이벤트 참여합니다.
(제발 당첨되었으면 🙏)

안녕하세요 @jeonhyeonjeong 님! 이벤트 참여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팔로우 하였습니다 😊

와~ 에코백 이다...가 아니라 진심으로 팔로우 200명 달성 축하드려요~^^
저도 200명 달성해야 할텐데~;;
그리고 저도 이벤트 참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hwantag 님! 200 달성하시도록 저도 팔로우 완료하였습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드립니다.😊

우와 가방이 넘 예뻐요 ^^
팔로우 200분 축카드립니다~!!
저두 참여하고싶어요 ㅎㅎ

@siritable 님! 이벤트에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려요!

@siritable 님! 안녕하세요 참여감사드립니다 😊

이벤트 참여합니다.
축하드려요~~!!!

안녕하세요 @korairpower 님! 참여 감사드립니다. 😊 그리고 팔로우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