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당첨자 발표] Follower 200 기념 STEEMIT 토트백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워킹맘 @hjk96 입니다
Follower 200 기념 STEEMIT 토트백 이벤트에 총 26명의 스티머분들께서 참여해주셨는데요

추첨 프로그램으로 정직하게 추첨 결과 (세상 떨리는 순간;;) 아래 두 분이 당첨되셨습니다.


@jaytop

@siritable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 인증샷

  • 두분께는 댓글로 저의 메일주소를 알려드렸으니, 주소/연락처를 부탁드릴게요:D

참여해주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Hope you enjoy the post
If you like it, don't forget to upvote, comment and follow me
Thank you

@hjk96

Sort:  

당첨자 분들 부럽네요!! ㅎㅎㅎ 축하드려요 ^^

@kimhyeran 님 당첨이 아쉽게 안되었지만 이렇게 댓글을 달아주시니 죄송하고 감사하고 마음이 복잡하네요 ^_^; 감사합니다.

가방 엄청 이쁜데... 아쉽습니다 ㅋㅋ 당첨자 분들 축하드립니다

어흑 ㅠ
제가 이벤트를 또 열어보겠습니다 ^
^

좋은 이벤트 또 열어 주세요 :-)
아쉽네요 ㅜ ㅠ!

아흑 ㅠ_ㅠ 네 그럴게요! 꼭이요~~

당첨자분들 축하드립니다

@wonki33 님 안녕하세요 :D

와우 당첨되신 두 분 정말 축하 드립니다. hjk96님 도 수고 많으셨어요^^

어흑! 따뜻한 말 한마디 감사드립니다 ㅠ_ㅠ

아이고 네^^ 즐거운 저녘시간 되시길 바래요~~

wow...

Hello?

감사합니다! 이벤트^^

@jaytop 님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우와 제가 당첨되었네요 ^^
정말 감사드립니다 ~!!! 가방이 사진으로봐도 넘 예뻐서 탐났었는데
이렇게 이벤트로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이메일로 주소 보내겠습니다 ^^

저두 팔로우 200 이벤트 진행한다고 오늘 하루종일 준비하고
지금 막 스팀잇에 포스팅 하려고 하는데 @hjk96님 꼭 이벤트참여 해주세요 ^^

@siritable 님! 축하드려요! 저도 당장 달려가볼께요 ㅎㅎ 후다다다다다다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