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lovesharing] 반 @hjk96의 ♥스팀파워 임대 릴레이♥ [신청마감]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jk96 입니다.

오늘 드디어 제가 스팀잇 가입 이후로 목표로 하던 만스팀 을 달성하였습니다.

육아 - 회사 - 가정 삼박자의 바쁜 삶을 쪼개어 스팀잇을 해왔기에 그 감회가 더 남다르네요.

최근에 저에게 있었던 일들에 함께 울고 웃어준 고마운 이웃분들에게 받은 사랑을 무엇으로 나눠드려야 하나 고민을 하다 스팀파워를 임대하기로 하였습니다.

저의 스팀파워 임대는 조금 특별하게 진행하고자해요. ★

현재 평창 동계 올림픽을 앞두고 있지만, 올림픽 성화는 고대 그리스 올림픽 기간 중 대회가 열리는 내내 제우스 신의 제단에서 타오른 신성한 성화로부터 시작되었지요.

저의 스팀파워 임대는 우여곡절 끝에 제 뱃속에 품고 있는 생명에 대한 감사함을 담아 이 아이가 세상 빛을 보는날까지 릴레이 형식으로 이어가고자 합니다.


[스팀파워 임대 계획]

  1. 대상자 : 2명 (500SP 미만이신 분)
  2. 임대파워 : 500SP 씩 (무상지급)
  3. 임대기간 : 2018년 2월 1일 ~ 2월 28일 (한달)
  4. 신청방법 : 댓글에 [스파임대신청합니다] 작성
  5. 발표 : 추첨을 통해 내일오전발표
  6. 그후 :
  • 2월 한달 임대를 받은 두분은 각각 본인이 3월 한달 스파임대를 이어가고 싶은 평소에 고마웠던 한분(500SP 미만) 을 선정해주세요.
  • 3월 한달 임대를 받은 두분은 각각 본인이 4월 한달 스파임대를 이어가고 싶은 평소에 고마웠던 한분(500SP 미만) 을 선정해주세요.

이해되시죠? :D

저의 사랑나눔 스파임대 릴레이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그리고 여러분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1517303488461.jpg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감사합니다. 임대 신청합니다. 함께 커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아이디어 뱅크십니다!ㅎㅎ
널리널리 임대가 퍼져나가길 바랄 뿐입니다^^

네 홍익인간 뜻으로 널리널리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제이탑님 ♡

좋은 이벤트네요 !! 응원하고 갑니다

앗!
응원 감사드립니다 ♡

방금 가입허가 받아서 가입했습니다.
임대신청합니다 릴레이 꼭 참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참여하고 갈께요!! @hjk6님 좋은하루되세요 ㅎ

감사합니다. (3)

[스파임대신청합니다]
만스팀 축하드립니다~! 스팀파워 임대 릴레이에 참여하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4)

스파임대 신청합니다 :)

감사합니다 (5)

스파임대신청합니다
태중아이의 빛 볼 날을 고대하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6)

1만스파 달성 축하드립니다! 스파임대신청합니다!!

감사합니다 (7)

신청합니다

감사합니다 (8)

만스팀 축하드려요~~
[스파신청합니다]

감사합니다 (9)

만스팀이라니!
대단하십니다~
새로운 시도로 스파 임대를 진행하시는 것도 흥미롭네요. 저는 언제쯤 릴레이를 이어볼 수 있으려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스파임대신청합니다!!!]

감사합니다 (10)

응원하겠습니다. 반님. :)

초코님 감사해용 ♡♡

임대파워 신청합니다.
어제 저녁부터 오늘 아침까지 대역폭초과 메세지가 떠서 혼났네요.대역폭을 늘리려면 파워를 키워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감사합니다 11

신청해봅니다.^^ 좋은이벤트 감사합니다.
아이도 건강히 자랄 거에요^^

감사합니다 12

진정한 love sharing 이네요^^ 뱃속 아기는 천만다행입니다.
저도 신청해봅니다.

감사합니다 13

저두 신청해봐용~^^

감사합니다 14

정말 멋진 아이디어네요~ 요건이 된다면 저도 신청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15

새로운 사관학교가 하나 열리나요? ㅎㅎ
응원합니다. 화이팅!!!

노아님 지금 인도네시아세요? ㅋ

저도 언니 따라쟁이 합니다
ㅋㅋㅋ

넹, 인도네샤...
여긴 넘 덥네요. ㅠㅠ 단짠단짠도 아니고 추웠다 더웠다... ㅋㅋ

스파임대 신청합니다. :) 뱃속 아기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고 순산하시길 기도할게요!!!

감사합니다 16

우와~~ 저도 임대신청합니다!!

감사합니다 17

[스파임대신청합니다]
만스팀이라니!!
100스팀을 목표로 하고 있는 저로썬 부럽기 그지없네요 ㅠㅜ
살표시 신청하고 갑니다~ㅎㅎ

감사합니다 18

스파임대신청합니다:)
행복한 나날들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19

스파임대신청합니다!!
스팀잇 나눔의 아이콘 반님!!! ★

감사합니다 20

정말 뜻깊은 이벤트네요~~기쁜 소식에 만스팀이시라니. 좋은 이벤트 따뜻한 마음 응원합니다!!!!!!!^^

스파임대신청합니다~ㅎ 사랑나눔릴레이 화이팅~ㅎ

감사합니다 21

좋은분에 갔으면 합니다 ^^ 으샤으샤

안녕하세요.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항상 나눔에 감사 하고 있습니다^^

저도 스파임대 신청 합니다.

감사합니다 22

스파임대 신청합니다 :)

감사합니다 23

저도 스파임대 신청해봅니다^^
추운날씨 건강하게 보내세요ㅋㅋ

감사합니다 24

우와~~~ 저도 신청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5

파워가 부족해 이 임대 신청 이벤트 댓글조차 못달아서 한시간 넘게 기다렸네요ㅠㅠ 흑흑... 제 부족한 포스팅에 정성스러운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께 일일이 답변도 드리지 못하고 있습니다...요새 사용자가 급증했다고 하는데 정말 댓글 10개? 정도 달면 파워가 -200을 찍네요ㄷㄷㄷ 포스팅은 둘째치고 댓글이라도 열심히 달아드리고 싶어요ㅠㅠ 임대가 절실합니다!

감사합니다 26

스파임대신청합니다
저도 참여하고싶어요! :)

감사합니다 27

저도 살짝 손들어봅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28

스파임대신청합니다!

아이가 태어나신다니 두근두근 큰 축복이시겠어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29

응원합니다^^

이벤트의 여왕 반님!! 응원합니다. ^^

와우!!! 멋진 나눔 응원합니다.
이벤트 대문 너무 이쁘다 +_+

우와! 스파임대 조심스레 신청해도 될까요? ㅎ

감사합니다!! 30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신청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31

ㅎㅎㅎ 반언니에게 좋은 소식이 연달아 빵빵 있네요 ㅎㅎㅎ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해요 ^^

반님 축하드려요~
저도 스파임대 신청합니다^^

감사합니다 32

우와!~ 만스파~ 대단하네용.
스파 임대 신청해 볼까요? 당첨되면 굿!~ 안되도 굿!~ ^^

감사합니다 33

정말 진짜.. 당신의 나눔의 끝은 어디까지 가시는 건가요 ...

올림픽성화봉송에 아이디어를 받으셨군요
응원합니다 !!.

  • 스파임대두 신청합니다 !!

감사합니다 34

우리 반이 역시 나눔의 여왕이군~~!! 오늘도 멋짐 발사얌~ >_</
아~ 나도 언젠가는 좀 모아서 대여해주는거 함 해보고싶당 ㅠㅠ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반님.

스파임대신청합니다
열심히 한번 해보고 싶어요 : )

감사합니다 35

1만 스파 달성 축하드려요. 그리고 스파임대 이벤트 응원합니다.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