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연필 인물화

in #kr6 years ago

오늘은 색연필 그림을 보여드릴게요.
색연필은 건식재료로 소묘에 적합한 재료입니다.
소묘와 다른 점은 색으로 어둠과 밝음을 표현해야한다는 것이죠.
그림그리는 사람중에 색을 많이 다룬 사람과 빛과 어둠을 많이다룬 사람(흑백)이 있는데 저는 색을 많이 다뤄봤기에 소묘의 재미와 색연필을 이용해 색으로 표현하는 묘사는 참 재미있는 것 같아요.
일단 그림을 보시죠.
4E6FD304-0134-4DBC-BD1C-2CAAD8DD2F78.jpeg
A63BE917-B63D-463D-A930-87B646BD7F1B.png
122E4673-B61C-41A3-BF78-62D20F4FD4D7.pngFA497BA8-ACF6-4195-A04A-32B09C61FCB6.png

자세히 보시면 여러가지 색으로 쌓아가며 묘사를 한 것이 보이실 겁니다.
소묘와 동일하나 단지 색으로 표현한다는 다른점이 마치 예전에 필름카메라에 컬러필름과 흑백필름으로 사진을 찍었던 감성이 떠오르기도 합니다.ㅎㅎ

오늘도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Sort:  

@금손
금손 인정합니다. 멋지네요^^

제 포스트가 아닌 곳에서 사용하시는건 민폐모드입니다. ㅠㅠ

금손왔어2, bang, bang, bang 빵야, 뺭야, 뺭야

@금손
여기 그림 보니까 금손 인거 같아서 금손 외쳐봤는데 진짜 올 줄 몰랐어😁👍👍

금손 왔어1, 엉아도 어여 금손 되길 바래

Would you want to get the Real Time STEEM Price with iOS App? Try our new app!

Steem Current

https://itunes.apple.com/us/app/steemcurrent-real-time-price/id1356919022?ls=1&mt=8

STEEM Current provides latest price of STEEM real-time. It’s the best app for get real-time STEEM price.

It also can get:

  • Price in BTC
  • Hour Change
  • Day Change
  • Week Change
  • 24 Hour Volume
  • Market Cap
  • Market Cap Rank
  • Available Support
  • Total Support
  • Your Account Value

와우.. 능력자.. 그림이 정말 생생해요.

감사합니다. ㅎㅎ 능력자는 아니에요ㅎㅎ

와 굿입니다 똑같아요 ㅅㅅ

ㅎㅎ 감사합니다. 늘와주셔서 또 감사합니다 ^^

현실느낌이 팍사는걸요 저도 그림 잘그려 보고 싶네요

연습해보셔요~ 그림은 그릴수록 실력이 올라가는것같아요^^

제 인생 최고의 드라마 <도깨비> 공유씨~ 꺄~
너무 좋아요 그림 진짜 잘그리시네요 볼때마다 감탄합니당

감사해요~^^늘 좋게 봐주셔서 다 힘이납니다~!

우아...kr 에서 스크롤 내리다가 숨멎..!그동안 쌓으신 내공이 느껴집니다..!! 멋진 작업물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스팀해갈게용!

스크롤 스탑퍼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ㅎㅎㅎ

그림 너무 관심 많은데 간절함은 부족한 것 같아요. 그냥 잘 그리는 분들 부럽부럽^^

그림을 그리는것도 좋지만 느끼고 감상하는 것도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해요! 같이 공유하길 바래요^^

또다른 금손 발견입니다. 뙇!!
뉴비 홍보해 큐레이터 bookkeeper예요.

@홍보해

감사합니다!! 극찬이세요^^

@hjoo님 안녕하세요. 개부장 입니다. @bookkeeper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어익쿠 ! 너무 감사합니다~^^ 더 좋은 그림으로 보답해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거짓말 이게 그림일리가 없어요 엉엉 ㅠㅠ
금손 인정합니다
감동먹고 가요~^^

감동까지요..ㅜㅜ 감사합니다 ^^

미대 나온 와이프가 정말 잘그리신다고 칭찬을~^^
저도 처음 봤을때 사진인줄 알았어요 ㅎㅎ
자주 놀러올게요^^

금손이 여기에 또 계셨네요.

감사합니다~ 금손은 아니에요^^

어찌하면 이리 잘그릴수닜는지..그림 잘그리셔서 부러워요..제손은 똥손ㅜㅜㅠ

감사합니다~^^ 똥손이라뇨~ ㅎㅎ

그림 이렇게 그리시는 분들 보면 정말 부럽습니다 ^^ 스팀잇응 통해 재능을 살리실 수 있기를!

감사합니다^^ 스팀잇이 제 그림그리는 동기를 넓혀줬어요~

우와! 명암도 좋고 공유의 특징도 잘 표현되었고 엄지 척! 하고 갑니다.^^

자도 좋은 말씀해주셔서 엄지척할게요~!! 감사합니다~

사진보다 더 생생한듯 합니다.
정말 훌륭한 실력입니다.
와~~~ 대단하시네요.

과찬이세요~^^ 색연필이 따뜻한 감성을 넣어주었죠~^^

헐 너무 잘그리셨다 ㅎㄷㄷ..

감사합니다^^

다양한 색으로 재탄생한 멋진 공유입니다~^^

감사합니다~ 색연필 매력있죠~^^

우와 ㄷㄷㄷ진짜 잘 그리시네요

감사합니다^^

너무 멋지십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우와.... 예술이네요. 그림 잘 그리는 분은 진짜 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

엄청잘그리시네요 부러워요 저도 색연필을 잘쓰고싶어요!♡

감시합니다~^^색연필도 은근히 쉬운 재료입니다~연습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