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키의 취미생활 2탄!

in #kr6 years ago

+_+*

안녕하세요 하키입니다!

어제에 이어서 취미생활 2탄입니다 :)

조금 있다가 신중동에서 밋업이 있어서 너무 들떠있어요ㅋㅋㅋㅋ 라는 핑계를 대고

사진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

위빙1.jpg

위빙2.jpg

위빙3.jpg

위빙4.jpg

위빙5.jpg

위빙6.jpg

ㅋㅋㅋ그럼 저는 이만 밋업장소로 이동하겠습니당 :)!!

다녀와서 밋업후기 남길께요~*

bye

Sort:  

와아 손 재주가 없는 저는 부러울따름입니다!
굉장히 어려워 보이네요 ㅎㅎㅎ
팔로우하고 대리만족 하겠습니당
나중에 취미 공유 컨텐츠도 괜찮아보여요 :)

오호 요로케 또 아이디어를 주시고:-) 감사합니당 저도 맞팔로우할게요^^!!

아나 ㅋㅋㅋ 진짜뭐잘만드시네요 손재주좋은것도꿀인데 .. 대박이네

ㅋㅋㅋ감사합니당 제 사주에 손이 있다고 하던데:-)

와! 부천 밋업 가셨군요ㅋㅋㅋ 나도 눈병만 아니면 가고 싶었는뎅ㅋㅋ 사진 많이 찍어오세요!!! 그래서 그냥 다 올려버려요ㅎㅎㅎ

앗ㅋㅋㅋㅋ그냥 다 올려버려도 되는건가여ㅋㅋ

저 지금 궁금해서 밋업 후기글 찾아보고 있는데 벤티님 글 말고는 아직 올라온게 없네요ㅠㅠ 궁금한데ㅋㅋ

ㅋㅋㅋㅋ아마 다들 이제 집도착하셨을텐데요

캬❤️ 하키님!!! 쫭이예여!!! 브라보!!!!!

브라보~*!!!!☆

어제 봤을 때 이쁘더군요!

감사합니다ㅎㅎ^^!!무아송님!

이벤트 답신겸 보팅해드리러왔습니다 :)

너무 좋은 취미네요! 컨텐츠 걱정은 없으실듯.. ㅎㅎ
저도 저런거 만들어 보고 싶은데 손재주가 영;;

아이공ㅎㅎ감사합니다!컨텐츠 걱정...ㅋㅋ사실 저것도 만드는데 시간이 오래걸려서 만들고 촬영하고 하면...상당히 시간이 든다는게 단점이라면 단점이랄까요....ㅎㅎ

열쇠고리 같은건 쉽게쉽게 만드시는것 같아요 ㅋ동영상찍어서 유튜브같은데 올려도 가게홍보에 도움될것같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