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밋업 다녀왔습니다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하키입니다~~

스팀잇 시작한지 정말 얼마 안됐지만 지인분들 강력추천으로 밋업 도전~*

부천밋업에 다녀왔습니다!!

KakaoTalk_20180127_015124519.jpg

실제로 나가보니 진짜로- 정말로- 아니나다를까! 제가 제일 뉴비였습니다ㅋㅋㅋㅋㅋㅋ

선배님들 뵙고 많은 스몰팁들을 전수받고 왔습니다 :)

다들 친절하셔ㅜㅜ엉엉

망설이고 고민하시는 분들 밋업 꼭 나가세요 ★꼭이요★

몇장 안찍은 사진 방출 갑니당^_____^

KakaoTalk_20180127_014635296.jpg

KakaoTalk_20180127_014634162.jpg

KakaoTalk_20180127_014636289.jpg

왜 이거 점점 밋업후기 포스팅이 아니라 먹스팀 포스팅같죠?ㅋㅋㅋㅋㅋ

KakaoTalk_20180127_014637237.jpg
굉장히 많은 분들이 모여주셔서 테이블을 두줄이나 차지했어요 (짝짝)
추운날씨에도 먼곳에서 달려와주신 스티미언분들 감동ㅠ.ㅜ 저도 여기저기 다녀볼까 합니다ㅎㅎ

KakaoTalk_20180127_014638801.jpg
@tata1 님 이벤트에 당첨된 세분! 근데 왜 사진엔 네명이신거죠?ㅋㅋㅋ

오후 6시부터 자정넘는 시간까지 시간가는 줄 모르고있었네요 :) 막차 겨우타고 귀가했어용
다양한 연령대, 다양한 직업군에 종사하시는 분들과 한 자리에 모여서
친분을 쌓을 수 있다는게 정말 신기하고 귀한 시간인 것 같아요 ^^

다음 밋업도 기대가 됩니다 >.<꺄

오늘 뵌 모든분들 반갑습니다! 오프에서도 스팀잇에도 자주 뵈어요♥

Sort:  

@hnhkmm 반가웠어요 하키님 ㅋㅋ sns는 남인척 ㅋㅋ

남 맞는데여?ㅋㅋㅋㅋ오랜만에 반가웠습니다:)

사진 다 올려야죠ㅋㅋㅋ 가려서 올리신거 같은데..ㅋ 근데 언듯보기에도 꽤나 즐거운 시간이었던거 같네요!! 못간사람은 부러울뿐....

웃고떠들고 하느라 사진을 많이 못찍었어요ㅠㅜ 제가찍은건 저것뿐. . .ㅋㅋㅋㅋ

가즈앗!!!

가즈아ㅏㅏㅏㅏ~~~*

또 가즈앗!!

오늘 부천 밋업 있다고 들었는데 재밌었겠네요.
밋업 흥해라~ㅋㅋ

한번에 너무 많은분들을 뵈어서 기억하기 힘들지만 그래도 너무재미있었어요ㅋㅋㅋㅋㅋ굿bb

우와 밋업 다녀오신거 축하드립니다! 저도 기회가 있으면 참여하고 싶네요 ㅎㅎ

꼭 가세여! 두번 열번 가세여:-)ㅋㅋ

저도 가고싶었는데.... 부럽네요 ㅠㅠ

ㅠㅠ아쉬워요 당일날 못오신다고 톡하신거 봤어요

초보 뉴비님들 한테는 밋업도 좋을듯 해요~~

네 진짜 밋업 꼭 가야될 것 같더라구요! 좋은분들도 많이 만나고~

모든분들께서 반가워 하시구 즐거워 하시는것 같더라구요 물론저역시 좋은 시간 이었지만요

앗 올패스님 기억나요! 얘기 많이 못 나눠서 아쉽습니다ㅠㅠ

반가웠습니다-!

앗 잘생긴 쇼루님 :) 부평밋업 가즈아~~~ 꼭 뵈어요ㅎㅎ

많은 활동 부탁 드립니다.
풀보팅 하고 갑니다👍

셀럽 벤티님 부천까지 날아와주시고 감사합니다 :) 앞으로 밋업에서 자주 뵈어요!

가즈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앗 고추참치고추참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주에 뵙나요?ㅋㅋ 기대하고있습니다 :)

하키님 안뇽ㅋㅋㅋ전 오늘 룸메1 짐빼는 날이라 ㅋㅋㅋ같이 청소하고 있네용 ㅋㅋㅋㅋ

앗ㅋㅋㅋㅋㅋㅋㅋ 빠진자리에 로렌님 오시는건가요!! 저랑도 놀아주세영 언니~!!!><

반갑습니다~ 자리가 멀어서 이야기는 잘 못했지만요~!

인노빗님?ㅎㅎ 기억하고 있습니다 :) 이야기 못해서 너무 아쉬워요~ 다음 밋업도 오시나요??

너무 반가웠어요~~!! 즐거운 만남이였습니다>.<!!
다음에 뵐때도 잘부탁드립니다~^0^

긍정에너지 뿜뿜하시는 로부장님 ><꺄 넘반갑게 맞아주셔서 감사했어영♥ 다음에도 또 뵈어용~*

좋아요~~~♡ 담엔도 씬나게 달려보아용 하키닝ㅋ.ㅋ 담에볼때는 편하게 말놓으셔요 ㅋㅋ~♡

반가웠어요 하키님! ^^
얘기는 못나눴지만~~ 곧 또 뵐꺼라 믿고!! ^^
근데 하키님 사진은 왜 없어용 ㅜㅜ ~~~

하키님이랑 얘기를 못나눠봤네요~ 아쉬워요^ 저희는 다음에 밋업 말고도 지드나 스터닝라이프님 통해서 볼 수 있는거 같으니 한번 뵈어여 ㅎ

앗 친분이 있으시군요 :) 다음에 꼭 뵈어요! 진짜 인원이 많다보니 얘기를 다 못나눴네요ㅠㅠ 아쉬워요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매력적이신 하키님! 어제 반가웠어요 :)~~ㅎㅎ 담에 또뵈어용!

너무 예쁘신 세라님>< 11시11분 닉네임덕에 딱 기억에 남아요 ㅎㅎ 꼭 또 뵈어요!~~*

반가웠습니다!

마지막에 인사밖에 못 나눠서 아쉽습니다ㅠ.ㅠ 다음 밋업 때 뵈면 얘기많이 나눠요 :)

미녀는 언제나 환영입니다.ㅋㅋ앗 블록체인인데..

ㅋㅋㅋㅋㅋ블록체인. . ㅋㅋ

만나서 정말 반가웠어요!ㅋㅋㅋ 다음에 또 뵈요 하키님ㅋㅋㅋ

ㅋㅋㅋㅋㅋ오 동갑친구 완전반가웠어요 :) 자주만납시당ㅋㅋㅋ

금손(!) 하키 님 반가웠습니다^^
밋업은 나와봐야 알게되는거 같아요^^
다음 밋업에도 뵐게요^^
귀걸이 실물로 보니 더 멋지네요 ㅎㅎ

크~ 역시 깨알같이 캐치해주신 용이대디님>< 감사합니다ㅎㅎ 다음 밋업도 나오시나봐요^^! 다음에뵈어요~*

귀걸이가 느므느므 인상적이었어요! (물론, 하키님도...)
다음 밋업도 아무래도 가야될 운명인듯 합니다ㅎㅎ
만나뵈서 반가웠습니다^^

예쁜 하키님~~~ 진짜 너무 예쁘신 거 아니에요? 말도 예쁘게 하시고 얼굴도 예쁘시고^^
후기 올리셨네요~ 잘보고 가요~ 팔로우하고 갈게여!

꺄꺄>< 저도방금 팔로우했어요 수지님!! ㅜ수지님 얼굴이 너무 조막만하셔서 옆에있기가 부담스럽습니다ㅜㅠㅋㅋㅋㄱ동안미녀언니♡

하키님 즐거웠습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기리나언니ㅋㅋㅋㅋㅋㅋㅋ기억에 확 남네요ㅋㅋ저도 즐거웠습니다^^

하키님 반가웠습니다ㅎㅎ 앞으로 다른 기회에 또 뵙게 됐으면 좋겠습니다 ~~

2월초 밋업 나오시면 아마 자주뵐수있을 듯 싶어요^___^ 자주뵈어요!!

이렇게 새로운 사람들이랑 볼수 있다는것도 신기한거 같네요 ㅎㅎ
대화 짧게 했었는데 다음엔 재밌는 얘기좀 준비해두겠습니다.
다음 밋업때 또 봐요 :)

ㅎㅎ맞아요 되게 다양한사람들~ 다음에는 더 얘기나눠요^^

반가웠어요 하키 :) 추운데 잘 들어가셨지요?
어색할 수 있는 자리에서, 여러 이야기를 재미있게 해주고 들어주어 재밌고 즐거웠습니다.
다음에 뵙고 맛있는 것도 같이 먹어요 :)

ㅎㅎ감사합니다 :) 밋업 자주 나오세요!

하키님 스팀잇 밋업에서 뵈니
처음으로 같이 맥주마시고
반가웠어용 ㅋㅋㅋ

부천에서 밋업있었군요!! 저도 기회가된다 가고싶네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