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두's 펀딩 :: "Romantic tulip" 에코백 # 텀블벅 #https://www.tumblbug.com/of_001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호두(@hoduleader)입니다:>

지난번에 말씀 드린 에코백 펀딩이 시작되었습니다 :>

아래 원문은 텀블벅 오브작가님의 글입니다 :>


:: Romantic tulip ecobag ::

KakaoTalk_20180214_131917052.png

멋진 글도 많고, 예쁜 사진도 많지만, 만드는 사람의 감성이 들어간 정성스러운 소품을 만들고 싶었어요. 어쩌면 백 마디 좋은 말보다 작은 그림 한 장이 오늘의 감성과 내일의 기대를 더 잘 담아낼 수 있다고 생각하거든요. ^^ 작은 잎사귀들 사이에도 자그마한 숲이 있어요. 에코백은 아주아주 작고 사소한 물건이지만, 여러분에게 전하고 싶은 감성과 정성의 숲을 담고 싶었어요.

:: Eco bag ::

민화나 수묵화처럼 많이 알고 계시는 동양화의 이미지는 아닐 수 있어요. 저는 먹선 작업을 바탕으로 비단채색화의 느낌을 담아내고 싶었어요. 거기에 그래픽 작업을 추가해 여러가지 옷에 매치하기 쉽고, 일상생활에 활용하기 편한 그림을 담으려고 노력했어요.

뻣뻣하지 않고 적당히 얇은 옥스포드지를 사용해서 착용했을 때 예쁘게 흐트러지도록 했어요.
기본 아이보리 생지보다 제품의 퀄리티를 높이고, 어떤 옷이든지 매치하기 편하도록 화이트 컬러지로 제작했답니다. 끈도 웨빙끈을 사용하지 않고 동일한 원단끈 60cm로 넉넉하게 제작해서 착용감이 좋고 전체적인 룩이 예뻐보이도록 만들었어요

:: Tulip & Coloring Card ::

튤립카드는 블루와 핑크 2가지 이고, 튤립카드가 포함된 리워드 선물에는 색깔별로 1가지씩 (블루하나, 핑크하나 ) 개별 포장해서 보내드립니다.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도 좋고, 직접 먹선으로 그린 드로잉을 일러스트해서 자연스럽고 퀄리티 높은 컬러링 카드를 만들었어요. 색칠하지 않아도 좋고, 직접하셔도 예쁜 컬러링 카드입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https://www.tumblbug.com/of_001 으로 후원부탁드립니다 :>

@ 텀블벅 사이트를 이용하기 귀찮으신 분은 @hoduleader 편으로 원하시는 세트를 골라서

SBD로 주셔도 됩니다! (이게 더귀찮으려나요...:>)

@ 즐거운 설날연휴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