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Product Review] Winix Zero 공기 청정기

in #kr6 years ago

헐 노아님네 공기청정기 사셨군욬ㅋ테스트차 고기도 구우시고 ㅋㅋ이 포스팅을 보고 순간 헉 우리집 공기청정기 필터갈때 된것 같다는 생각이 스쳤네욬ㅋㅋ근데 저는 샤오미쓰는데 냄새 빠지는거 잘 모르겠어요 뭔가 굽거나 냄새나는 짓 하면 빨간불 들어오면서 윙윙 돌기는 하는데...ㅠㅠ필터갈때 한번 봐봐야겠습니다 ㅋㅋ

Sort:  

저희도 샤오미꺼 한참 물망에 올랐었는데... 용량이 어떻고 하더니 요놈으로 정했네요.
냄새도 분자로 이루어진거니 아마 빨려들어가지 않을까 싶네요. ^^